스네일디지털 코리아 유한회사(대표 LU XING, 이하 스네일게임즈)는 26일, 자사가 개발하고 서비스 예정인 신작 모바일 MMORPG ‘가이아’가 구글플레이를 통해 사전예약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가이아’는 스네일게임즈의 ‘리니지2: 혈맹’ 개발팀이 선보이는 신작 판타지 MMORPG로, 온라인게임에 버금가는 그래픽과 탄탄한 스토리 구성으로 기대를 받고 있다. 

자체 개발 Flexi 3D 엔진으로 개발된 ‘가이아’는 HDR 기술의 도입으로 어두운 곳은 더 어둡고, 밝은 곳은 더 밝게 표현하는 것이 가능하고 명암을 세밀하게 분석해 더욱 자연스러운 영상을 표현했다. 

특히 각양각색의 풍격으로 만들어진 가이아의 9개 영지는 눈길을 사로잡는다. 엘프 메인성 유즈엘, 인간 메인성 야사디스, 야만인 메인성 샤브로는 완전히 다른 풍격을 이루며, 독특한 매력으로 생명력 넘치는 판타지 세계를 선사할 것이다. 

스네일게임즈는 ‘가이아’의 사전예약을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했다. 구글플레이 사전예약 신청자들에게 게임 출시 후 사용 가능한 50만 실버*5, 아그네 동석*50, 스피릿 마노*50, 성령수*1을 보상으로 제공하고, 공식카페 이벤트 참여를 통해 아이템을 추가로 받을 수 있다. 

‘가이아’의 사전예약은 사전예약 페이지(https://bit.ly/2qZ1uOz)를 통해 신청할 수 있고, 게임소개와 이벤트 등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카페(http://cafe.naver.com/snailgaia)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