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22, 웹젠 ‘뮤 온라인’ 스피드 서버 시즌 4 종료 앞두고 다양한 혜택 제공
‘프리미엄 서버 이전 쿠폰’ 무료 판매하고 레벨에 맞는 강력한 장비 지급
‘뮤 온라인’ 모든 서버에서 ‘경험치 이벤트’ 진행해 빠른 레벨업 지원

웹젠(대표 김태영)이 PC MMORPG ‘뮤 온라인’의 ‘스피드 서버 시즌 4’ 종료 1주일을 남기고 캐릭터 본 서버 이전을 시작한다. 

웹젠은 오늘(3월 22일)부터 4월 5일 정기점검 전까지 ‘스피드 서버’에서 캐릭터를 육성 중인 회원들을 대상으로 본 서버로 이전 가능한 ‘프리미엄 서버 이전 쿠폰’을 무료로 판매한다. ‘뮤 온라인’ 회원들의 빠른 캐릭터 육성을 위해 지난 2월 22일부터 운영 중인 ‘스피드 서버 시즌 4’는 오는 3월 29일 종료된다. 

또한 웹젠은 본 서버로 캐릭터를 이전한 회원 모두에게 레벨에 맞는 보상을 지급한다. 3월 29일 정기점검 전까지 달성한 레벨이 높을수록 더욱 강력한 장비를 얻을 수 있으며, 최대 레벨인 700레벨까지 캐릭터를 육성하고 이전한 회원들은 ‘+15 직업별 무기 및 세트 방어구’, ‘+11 3차 날개, 행운’ 등 최고급 장비를 받게 된다. 

한편, 웹젠은 따뜻한 봄을 맞아 같은 기간(3/22~4/5) 동안 ‘뮤 온라인’ 전 서버에서 ‘경험치 상승 이벤트’를 진행한다. 

해당 이벤트 기간에는 필드 몬스터의 체력이 20% 감소되고, 저녁 7시부터 자정까지 몬스터 사냥 경험치가 30% 상승해 회원들은 더욱 빠른 속도로 캐릭터를 육성할 수 있다. 경험치 이벤트와 함께 사용 시 더욱 수월한 캐릭터 레벨업을 도와주는 ‘빛의 축복’ 아이템도 할인된 가격에 구매 가능하다. 

이외에도 웹젠은 장비 소켓에 장착해 원하는 옵션을 부여할 수 있는 ‘시드스피어 장착 및 추출 무료 이벤트’, ‘시드캡슐 한정판매 이벤트’ 등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올해로 17주년을 맞은 ‘뮤 온라인’의 회원들과 소통하고 인기를 이어 나갈 계획이다. 

웹젠의 PC MMORPG ‘뮤 온라인’의 ‘스피드 서버 시즌 4 캐릭터 이전’ 및 ‘경험치 상승 이벤트’에 대한 보다 더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http://www.muonline.co.kr/main)에서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