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핑거 카드 액션 배틀 ‘드래곤 볼 레전즈’ 최초 공개 및 사전등록 개시
최고급 그래픽과 풀 보이스로 즐기는 드래곤 볼 배틀 게임의 최신판 PV 공개중
사전등록자 수에 따라 게임 내 아이템을 증정하는 사전등록 이벤트 진행!

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는 드래곤 볼 IP를 활용한 새로운 게임인 '드래곤 볼 레전즈'를 최초 공개하고 오늘(22일)부터 사전등록을 시작한다. 

올 여름 전세계에 동시 서비스 될 '드래곤 볼 레전즈'는 드래곤 볼 시리즈의 최신작으로 화려하고 박진감 넘치는 액션 배틀을 원작 성우들의 풀 보이스와 함께 즐길 수 있는 카드 액션 배틀 게임이다. 콘솔에서 즐기던 대전 배틀을 모바일에서 손가락 하나로 쉽게 조작 가능하도록 구현하여 드래곤 볼 시리즈의 팬이라면 누구나 쉽게 플레이 가능할 예정이다. 

오늘 게임 공개와 함께 발표된 공식 PV에서는 드래곤 볼의 주요 캐릭터인 손오공 뿐만 아니라 손오반, 프리저, 팡 등 드래곤 볼 시리즈에 등장하는 다양한 캐릭터들의 화려한 전투 모습을 미리 엿볼 수 있어 팬들의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드래곤 볼 레전즈’의 PV는 공식 홈페이지(https://db-newapp.bn-ent.net/kr/)에서 확인 할 수 있다. 

사전등록은 이벤트 페이지(http://www.dragonballlegends.kr/Event/P?_code)에서 가능하며 전세계 사전 등록자 수에 따라 게임 내 아이템을 다채롭게 지급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