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좀비 리턴>, <댄스 사다리> 신규 서비스 실시
로그인, 다운로드, 설치가 필요 없는 차세대 플랫폼 게임

123게임즈(대표 신동준)가 2월 23일(금) 심플5 포털을 통해 새로운 캐주얼 게임 2종을 선보이며 2018년도에 예고했던 행보를 그대로 이어가고 있다. 

이번에 선보인 게임은 <좀비 리턴>과 <댄스 사다리> 2종으로 HTML5를 기반으로 하여 별도의 다운로드 및 설치없이 이동 중에는 모바일 웹브라우저로, 집에서는 PC로 이용하는 등 장소에 관계없이 이용할 수 있다는 점이 가장 큰 장점이다. 

<좀비 리턴>은 ‘플랜츠 vs 좀비’로 대표되는 디펜스 게임이다. 좀비가 등장하는 타이밍에 따라 총 4종의 무기를 교체하며 방어하는 게임으로, 각 무기의 장전 시간이 달라 빠른 계산과 손놀림이 필요하다. 

<댄스 사다리>는 간단한 클릭만으로 즐길 수 있는 캐주얼 게임으로, 불규칙적인 거리를 이동하기 위해 타이밍을 잘 맞추어야 한다. 이동시에는 다양한 동작으로 춤을 추는 캐릭터의 모습이 인상적이다. 

123게임즈는 올해 초 발표했던 2월까지 20여 종의 라인업을 갖추겠다는 계획을 완료했으며, 지속적인 라인업 확장으로 HTML5 게임 포털의 선두 자리를 확실히 하겠다는 목표다. 아직 1분기도 채 지나지 않은 시점에서 앞으로의 행보가 기대되는 부분이다. 

한편, 심플5 포털은 이번 신규 게임 2종을 포함하여 상용 H5게임인 <배틀삼국:초선의유혹> 을 비롯한 총 21종의 게임을 서비스하고 있으며, 자세한 소식은 123게임즈 홈페이지(http://h5.123games.co.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이프]


많이 본 게시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