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사용 중인 ‘라이더명’ 재생성 가능하도록 ‘라이더명’ 제한 해제
2월 7일까지 희망하는 레어 ‘라이더명’ 투표하는 ‘너의 이름은’ 이벤트 진행
1월 31일까지 ‘룰렛’ 이벤트로 ‘마트카트9’ 등 신상 아이템 제공

㈜넥슨(대표 이정헌)은 캐주얼 레이싱게임 ‘크레이지레이싱 카트라이더(이하 카트라이더)’에 ‘슈퍼업그뤠잇’ 파이널 업데이트를 진행했다고 26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로 ‘라이더명’ 제한을 전격 해제했다. ‘라이더명 변경권’을 사용해 닉네임을 교체해도, 한 번 생성된 닉네임은 다른 유저가 다시 사용할 수 없었던 시스템의 제한을 풀고 미사용 중인 ‘라이더명’을 오픈했다. 

넥슨은 ‘카트라이더’ 공식 홈페이지에서 제한 해제된 대표적인 ‘라이더명’을 공개하고, 이번 업데이트 내용과 ‘라이더명’에 관련한 재미난 에피소드를 소개하는 신규 홍보영상을 게재했다. 

이와 함께 2월 7일까지 ‘너의 이름은’ 이벤트를 진행하고, ‘파라곤9’, ‘배찌’, ‘카트인턴’, ‘국민배찌’ 등 8개 레어 ‘라이더명’ 투표에 참여한 유저 중 추첨을 통해 본인이 선택한 ‘라이더명’을 선물한다. 

또, 1월 31일까지 신상 아이템 ‘마트카트 9’, ‘마트왕 배찌’, ‘마트의 요정 펫’ 등을 획득할 수 있는 ‘룰렛’ 이벤트를 실시한다. 

PC방에서 게임을 즐기는 유저들을 위한 혜택도 마련했다. 3월 8일 점검 전까지 PC방에서 게임에 접속하면 ‘골든 파라곤 9’, 귀여운 ‘황금무술팬더’ 등 보상을 제공하고, 2월 14일까지 PC방 누적 플레이 타임에 따라 ‘교복 소녀 첸첸(무제한)’, ‘TOP30카트 기어’ 등 아이템 지급한다. 

‘카트라이더’ 게임 및 업데이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