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차 승급’을 위한 직업별 퀘스트 구현
직업별 ‘7차 승급’ 신규 마법 추가 및 신규 게이지 도입
‘우안의 숲’과 ‘사령의 숲’ 신규 던전 2종 공개 및 신규 아이템 추가

㈜넥슨(대표 이정헌)은 25일 자사가 서비스하는 RPG ‘바람의나라’에 ‘7차 승급’의 세 번째 업데이트를 실시했다. 

이번 업데이트로 ‘7차 승급’ 진행을 위한 퀘스트를 추가하고, ‘검마천(전사)’, ‘패마황(도적)’, ‘천마성(주술사)’, ‘천마선(도사)’, ‘천마궁(궁사)’, ‘천마신(천인)’, ‘천마제(마도사)’ 등 클래스별 ‘7차 승급’ 직업을 공개했다. 

‘7차 승급’ 구현과 함께 각 직업의 신규 스킬을 추가하고, ‘집중’, ‘천기’, ‘도력’, ‘투지’ 등 신규 게이지 시스템을 도입했다. 

또 720~730 레벨 유저에게 적합한 ‘우안의 숲’과, 730~740 레벨 유저를 위한 ‘사령의 숲’ 등 신규 던전 2종을 공개하고, 각 던전에서 얻을 수 있는 신규 장비(신발, 보조)를 추가했다. 

이번 업데이트에 이어 특정 레벨마다 ‘PK’, ‘사냥’, ‘레이드’ 등 원하는 방향으로 개성있는 캐릭터를 육성할 수 있는 ‘특성 시스템’과 ‘패시브’, ‘액티브’, ‘스텍’ 등 다양한 신규 스펠을 추가할 예정이다. 

한편 넥슨은 업데이트를 기념해 2월 28일까지 ‘1~6차 승급’을 달성한 유저를 대상으로 ‘십억경 경험치 1+1’ 이벤트를 실시한다. 또 2월 7일까지 게임에 접속만 하면 ‘[7차각]18k 요강’, ‘[7차각]세계후뿔각피리’, ‘[7차각]시세검색무한비서(7일)’, ‘[7차각]분신상자’ 등 다양한 선물을 제공한다. 

이 밖에도, 2월 18일까지 출석 이벤트를 통해 누적 접속 일수에 따라 ‘일본전설무기추첨상자’, ‘기술능력보조제상자’, ‘천제벽옥상자’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고, 1~6차 승급에 필요한 퀘스트 난도를 낮춰주는 ‘속성 승급 이벤트’를 2월 28일까지 진행한다. 

이번 업데이트와 이벤트에 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http://baram.nexon.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