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타임 이벤트 및 길드 접속 보상 이벤트 진행

㈜펄어비스(대표 정경인)가 개발하고 ㈜카카오게임즈(각자대표 남궁훈, 조계현)에서 서비스 중인 MMORPG <검은사막>이 31일(일), 신규 월드 레이드 보스 ’고대의 빛, 미루목 파괴자 오핀’을 업데이트한다. 

‘미루목 파괴자 오핀’은 ‘카마실비아 지역’의 ‘미루목 유적지’에서 만나볼 수 있는 월드 레이드 보스로 31일(일) 오후 5시 30분경 게임 내 최초로 등장할 예정이다. ‘미루목 파괴자 오핀’은 수렵총을 활용하여 보호막을 공략하거나 뿌리를 파괴하는 등의 여러 방법으로 공략할 수 있다. 

월드 레이드 보스 몬스터인 ‘미루목 파괴자 오핀’을 물리 치면 기여도에 따라 ’오핀의 덩쿨손’, ‘오핀의 봉인된 무기상자’로 교환 가능한 ‘오핀 테트의 빛 조각’을 획득할 수 있으며 신규 추가된 우두머리 무기 아이템, ‘오핀 테트의 빛 무기 상자’ 개봉 시 직업에 맞는 무기를 받을 수 있다. 

<검은사막>은 신규 월드 보스 업데이트와 더불어 핫타임 이벤트도 진행한다. 1월 2일(화)부터 게임 접속자는 평일에 전투 경험치 50%와 기술 경험치 10%를 추가 혜택으로 받을 수 있으며 주말에는 전투 경험치 100%, 기술 경험치 20%를 획득할 수 있다. 

여기에 길드 접속 보상 이벤트도 실시해 1월 1일(월)부터 중형, 대형, 초대형 길드에 가입되어 있는 이용자에게 게임 접속 시 하루 한 번  ‘발크스의 조언’, ‘기억의 파편’, ‘극 방어구 개량석’, ‘[이벤트]쿠쿠’를 자동으로 지급한다. 

이와 더불어 <검은사막>은 신규, 복귀 이용자 증가에 따라 30레벨 이상 이용자들에게 전투 경험치 100% 추가 혜택을 제공하는 성장 서버 ‘올비아’에 새로운 서버를 증설한다. 추가되는 서버에서는 핫타임 이벤트를 비롯하여 <검은사막>월드에서 진행되는 다양한 이벤트 효과가 동일하게 적용될 예정이다. 단, ‘점령전’, ‘거점전’, ‘붉은전장’, ‘말경주’ 참여는 불가능하며 월드 우두머리 몬스터는 등장하지 않는다. 

이번 업데이트와 이벤트 <검은사막> 등에 대한 세부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검은사막 홈페이지: http://black.game.daum.net

[온라이프]

Comment '1'
  • ?
    007000 2017.12.28 13:37
    레이드 재밌어 보이네요 ㅋㅋ

많이 본 게시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