겨울 방학 대규모 업데이트 1탄, 노블리아 신규 전직 ‘헤일로 메이지’ 업데이트
신규 스테이지 ‘꺼내진 망령의 마력로’와 카탈라피스의 강화 기능 추가
겨울 방학 업데이트 기념해 다채로운 이벤트 진행

올엠(대표 이종명)이 개발하고 서비스하는 초액션 RPG <크리티카>가 12월 21일(목) 업데이트를 통해 노블리아 캐릭터의 신규 전직인 ‘헤일로 메이지’와 신규 스테이지 ‘꺼내진 망령의 마력로’ 추가 업데이트를 진행했다.

노블리아의 세 번째 전직인 ‘헤일로 메이지’는 노블리아가 새로운 무기 ‘트윙클 피날레’를 장착하여 특수한 ‘헤일로’ 상태에 돌입할 수 있고, 헤일로 상태에서 스킬을 사용할 경우 기존 스킬보다 강력한 효과를 보여준다. 

신규 스테이지인 ‘꺼내진 망령의 마력로’는 스킬 사용 시 소모되어 보다 강력한 공격을 할 수 있는 ‘카탈라피스’ 아이템을 강화할 수 있는 스테이지이며, 카탈라피스 강화 시 공격력 증가, 발동 옵션의 강화 등 보다 강력한 캐릭터를 만나볼 수 있다. 

이 외에도 전설 등급 마법부여 구슬 획득 확률 증가, 냉기술사 캐릭터의 밸런스 조정 등 다양한 업데이트가 진행되었다. 

또한,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하여 다양한 이벤트가 함께 진행된다. 헤일로 메이지로 특정 레벨을 달성할 경우 보상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는 레벨 예약 이벤트, 헤일로 메이지 캐릭터는 추가 보상을 획득할 수 있는 ‘헤일로 메이지! 포격을 부르는 마법사!’ 이벤트, 레이드 스테이지 추가 입장 이벤트와 더불어 크리티카 공식 SNS에서도 다채로운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크리티카>의 신규 업데이트에 대한 소식과 자체 서비스에 관련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http://www.kritika.com)에서 확인 가능하다.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