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5레벨 급에 해당하는 다양한 콘텐츠 업데이트 실시 
2017년을 마무리하는 3차 업데이트

㈜플레이위드(대표 김학준)는 자사가 서비스하고 ㈜플레이위드게임즈에서 개발한 PC 다중접속 역할 온라인게임(MMORPG) ‘군타라 온라인(Kuntara)’이 금일(21일) 2017년을 마무리하는 세번째 콘텐츠 업데이트인 [크로악의 광기]를 진행한다. 

이번에 진행되는 3차 업데이트인 크로악의 광기는 군타라 온라인의 65레벨급의 복합 콘텐츠로 신규 필드, 던전, 장비의 3가지 종류를 한 번에 선보인다. 신규 필드인 에리뉴 온천에는 50레벨 유저부터 다양한 몬스터 사냥이 가능하다. 그리고, 신규 던전인 베렌투기장에 파티플레이를 통해 몬스터 사냥과 함께 고레벨의 장비 및 아이템 획득을 노릴 수 있다. 이와 함께 직업별로 더욱 강력해진 옵션과 능력치가 추가된 65레벨급의 장비도 공개된다. 아울러 3단계 균열 상자가 추가 되어 새로운 날개와 문양을 획득할 수 있다. 

군타라 온라인은 지난 10월 정식 서비스 이 후 [보리안의 복수] 등 두 차례의 대규모 업데이트를 진행했으며, 이번에 고레벨을 위한 세 번째 업데이트인 크로악의 광기를 진행했다. 

군타라 온라인은 2017년을 마무리하는 크로악의 광기 업데이트를 기념해 신년 1월 18일까지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우선 매일 접속 시간에 따라 포인트를 모아 다양한 아이템 구매가 가능하며, 크리스마스 아바타와 레전드 등급의 루돌프 펫도 획득 가능하게 만들었다. 또한 이벤트 기간 내 신규 캐릭터를 생성하면 접속과 동시에 수수께끼의 유니크 펫 알과 친구 지원 상자가 들어 있는 아이템을 모두에게 지급한다. 마지막으로 SMS 문자 수신 대상자 모두에게 총 2차에 걸쳐 크리스마스, 신년 쿠폰 등 2차에 걸쳐 아이템 쿠폰을 지급한다. 

플레이위드 김성준 사업부장은 “연말을 맞이해 다양한 신규 콘텐츠 업데이트와 함께 모두가 편하게 즐길 수 있는 이벤트를 준비했으니 많은 참여를 통해 군타라 온라인만의 매력을 느끼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한편 군타라 온라인의 [크로악의 광기] 콘텐츠 업데이트와 관련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http://www.kuntara.co.kr)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