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이디온라인 ‘이카루스’, 특별한 선물이 가득 담긴 ‘메리 이카마스’ 이벤트 진행
시즌 기념 펫 ‘겨울이’와 ‘첫눈이’ 등 크리스마스를 즐길 수 있는 풍성한 혜택 제공

와이디온라인(대표 신상철)은 위메이드아이오(대표 장현국)에서 개발하고, 자사에서 서비스하는 MMORPG ‘이카루스’가 다가오는 크리스마스를 맞이해 시즌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금일(20일) 밝혔다.

‘이카루스’는 판타지 세계관을 지닌 중세 유럽 스타일의 MMORPG로, 지상과 공중을 넘나드는 입체적인 전투, 화려한 액션 등 우수한 그래픽과 기술력을 바탕으로 전투의 재미를 극대화한 것이 특징이다.

먼저 오는 27일(수)까지 단 일주일간 NPC 혁이를 통해 시즌 기념 펫 ‘겨울이’와 ‘첫눈이’를 획득할 수 있는 특별 이벤트를 진행한다. 산타 복장을 한 깜찍한 외형과 달리 강력한 치유 스킬과 버프 효과를 지니고 있어 소유욕을 한층 자극한다.

같은 기간 동안 ‘겨울이’와 ‘첫눈이’ 길들이기 미션을 완료하는 유저에게는 기간 제한 없이 영구적으로 사용할 수 있는 이벤트 코스튬 ‘블랙 크리스마스 파티’를 제공한다.

이어 오는 1월 24일(수)까지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만끽할 수 있는 이벤트 던전 ‘라비스마스의 비행선’을 오픈한다. 제한 시간 내 비행선 위에 등장하는 적들에게 눈을 던져 크리스마스 선물상자를 지켜내면 이벤트 부스터 및 펠로우 징표 상자, 고급 강화석 등과 교환 가능한 크리스마스 코인을 얻을 수 있다. 

더불어 다음달 24일까지 주말과 공휴일 오후 8시부터 11시 사이에 게임에 접속 시 특별한 핫타임 보상도 만나볼 수 있다. 

크리스마스 이벤트와 함께 신규 업데이트도 진행했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새롭게 선보이는 펠로우 봉인탄 시스템은 보유하고 있는 펠로우 또는 펠로우 봉인석을 영혼의 기운으로 변환해 사용 중인 주요 무기에 부여하여 캐릭터 스킬 효과를 더욱 강력하게 만들어 주는 시스템이다.

와이디온라인은 “다가오는 크리스마스를 기념해 연말 분위기를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라며 “소유욕을 자극하는 시즌 기념 펫과 더불어 크리스마스 던전 등을 통해 특별한 재미를 즐기시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MMORPG ‘이카루스’의 크리스마스 이벤트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이벤트 페이지(http://www.icarusonline.co.kr/wwc-bbs/share/2007648) 및 공식 홈페이지(http://www.icarusonline.co.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이프]


많이 본 게시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