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프톤엔터테인먼트 (대표 유태호)는 자사가 개발 및 서비스하는 성인 MMORPG <다크에덴 : 오리진>(DARKEDEN : Origin)에서 첫 크리스마스 이벤트인 ‘HAPPY BAKING X-MAS’를 시작 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12월 14일부터 12월 27일까지 약 2주 간 진행 된다.

이벤트 기간 동안 전 월드에서 몬스터 사냥 시 일정 확률로 드랍 되는 베이킹 재료 4종을 모아 각 종족 페로나 마을 NPC에게 가져다 주면 막강한 아이템 구성으로 이루어진 [쿠키 상자] 또는 [케이크 상자]와 교환 할 수 있다. 단, 1월 11일까지만 가능 하다.

소프톤엔터테인먼트 박상진 본부장은 “다크에덴 오리진에서 첫 크리스마스를 맞이해 접속하는 모든 유저들에게 작은 도움이라도 전하기 위해 준비했다”며 “여타 게임과 다른 ‘HAPPY BAKING X-MAS’ 이벤트를 맘껏 즐겼으면 한다”고 말했다.

<다크에덴 : 오리진>은 소프톤엔터테인먼트의 대표작 <다크에덴>의 200년 후 시점을 재 구성한 오픈형 월드에서 RvR, PvP, PK 등 죽이는 재미를 극단적으로 강조 하면서도, 최신 게임의 트랜드에 추억을 더하고, <다크에덴 : 오리진>만의 시스템으로 녹여내 18세 이상 성인이라면 누구나 간단히 게임을 이해하고 몰입을 할 수 있도록 기획 제작 되었다.

또한, ‘다크에덴 VR’을 즐길 수 있는 가상 현실 테마 파크 ‘판타 VR’을 오는 15일 서울 동대문 디자인 플라자 헬로 APM 7층에 그랜드 오픈 할 예정이다.

이번 이벤트 관련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 (http://origin.darkeden.com/), 페이스북 (https://www.facebook.com/OriginDarkeden.softon/), 네이버 게임 채널링 사이트 (http://origin.darkeden.game.naver.com), 한게임 채널링 사이트 (http://origin.darkeden.hangame.com)에서 확인 할 수 있다.

[온라이프]


많이 본 게시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