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라큘라 사전 등록 시 골드 코인 10,000개!
캐릭터명 선점 시 푸른 빛의 영양제 & 프리미엄 카드!

정통 온라인 게임 업체 ㈜소프톤엔터테인먼트 (대표 유태호)는 자사 호러 액션 MMORPG ‘다크에덴’에서 MMORPG 최초 배틀로얄 시스템을 업데이트 했다며, 최강 한파를 잊게 할 ROYAL 이벤트를 진행 한다고 밝혔다.

또한, 업데이트와 별도로 12월 28일 목요일 오픈 되는 신규 월드 ‘뱀파이어’ 사전 등록 및 캐릭터명 선점 이벤트도 시작 된다. 사전 등록 신청 시 골드 코인 10,000개를 받을 수 있는 핑크 빛 코인 상자가 지급 되며, 캐릭터명 선점 시 푸른 빛의 영양제와 프리미엄 카드가 전원 증정 된다.

소프톤엔터테인먼트 박상진 본부장은 “FPS에서 인기를 끈 배틀로얄 시스템을 종족 간 PK 재미가 높은 다크에덴에 적용 시키면 재미 있지 않을까 생각해서 준비했다”며 “업데이트와 신규 월드 오픈을 기념해서 파격적인 혜택을 주는 이벤트도 준비 했으니 맘껏 즐겼으면 한다”고 말했다.

'다크에덴'은 온라인 최초 뱀파이어를 소재로 한 호러 액션 게임으로 다양한 전쟁 모드와 뛰어난 타격감, 간편한 조작으로 누구나 쉽게 즐길 수 있어 2002년 공개 서비스를 시작한 이후 지속적으로 이용자들의 사랑을 받아 오고 있는 장수 인기 게임 이다.

또한, ‘다크에덴 VR’을 즐길 수 있는 가상 현실 테마 파크 ‘판타 VR’을 오는 15일 서울 동대문 디자인 플라자 헬로 APM 7층에 그랜드 오픈 할 예정이다.

이번 업데이트 및 ROYAL 이벤트에 대한 내용은 홈페이지 (http://www.darkeden.com),
네이버 채널링, 카카오 채널링, 플레이위드 PC존 사이트에서 자세히 확인 할 수 있다.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