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3일(수), 신규 진화용병 '상산 조자룡' 등장
진화를 통해 관통 효과 등 치명적인 공격 기술 추가
업데이트 기념 다양한 이벤트 실시

㈜위메이드엔터테인먼트(대표 장현국)에서 서비스하는 대전 액션 온라인 게임 <로스트사가>가 오늘(13일) 진화용병 ‘상산 조자룡’을 공개했다.

삼국지에 등장하는 촉나라 최고 명장인 ‘상산 조자룡’은 창을 활용한 빠른 연속 공격이 특징인 근거리 일반 용병으로, 진화를 통해 더욱 강력해진 능력을 선보인다.

1차 진화 시 공격 기술에 관통 효과가 더해지고, 구르기 범위가 늘어난다. 여기에 궁극 진화를 거치면 공격력과 이동 거리 증가는 물론, 상대를 공중에 띄운 후 공격할 수 있는 기술이 추가된다.

<로스트사가>는 오늘부터 20일(수)까지 이용자들을 위한 다채로운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 동안 접속 시간 30분 달성 시 ‘코스튬 보급상자’를, 이후 30분을 추가 기록하면 ‘레어 코스튬 보급상자’를 획득할 수 있다.

더불어, 같은 기간 동안 게임내 ‘스노우타운’ 등의 4대 던전과 ‘해골영웅’ 모드 40층, 60층을 완수한 이용자들에게 ‘얼음 결정’, ‘차원조각’ 2,000개 등 푸짐한 아이템을 선물한다.

주말에는 특정 접속 시간 달성 시 ‘코스튬 패키지’와 ‘레어 코스튬 패키지’를 지급하는 이벤트도 마련됐다.

<로스트사가>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로스트사가> 공식 홈페이지: www.lostsaga.com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