각종 인기 아이템 최대 90% 할인 판매

㈜펄어비스(대표 정경인)가 개발하고 ㈜카카오게임즈(각자대표 남궁훈, 조계현)에서 서비스 중인 MMORPG <검은사막>이 23일(목), 연말 최대 쇼핑 시즌인 ‘블랙프라이데이’를 맞아 파격 할인 이벤트를 시작했다.

이번 이벤트를 통해 <검은사막>은 12월 3일(일)까지 ‘펄 상점’에서 ‘골든벨’, ‘기운강장제’, ‘탑승물 기술 변경권’, ‘장인의 기억’, ‘대장장이의 비전서’ 등의 인기 아이템을 하루에 하나씩 최대 90% 할인한 가격에 판매한다. 또 이벤트 기간 중 편의성, 인테리어, 탑승물, 애완동물, 뷰티, 의상 등 카테고리 내 다양한 아이템들의 가격을 20~30% 할인한다.

이와 함께 12월 7일(목)까지 ‘파트리지오의 야간 비밀 상점’에서 ‘단델리온 각성 무기’, ‘크자카 주무기’, ‘누베르 보조 무기’, ‘오우거의 반지’ 등 강력한 장비 구입 시 최대 50%의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특히 이벤트 기간 중에는 비밀 상점을 여는데 필요한 기운의 수치도 감소한다.

한편, <검은사막>은 ‘위치’, ‘위자드’ 캐릭터에 ‘깨달음의 완성: 주무기 기술의 새로운 힘, 진(眞)’ 업데이트를 실시했다. 이 업데이트는 56레벨 캐릭터를 각성한 뒤 막강한 공격력을 자랑하는 주 무기 기술 ‘진’을 배울 수 있게 하는 것으로, 15종 캐릭터에 순차 적용되고 있다.

이번 할인 이벤트와 업데이트, <검은사막> 등에 대한 세부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http://black.game.daum.net)에서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