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젠 ‘뮤 템페스트’, 자사 PC 온라인 및 모바일게임들과 제휴 이벤트 진행
비공개테스트 참가자 전원에게 뮤(MU)시리즈 게임에서 사용 가능한 게임쿠폰 지급
뮤 템페스트, 원작 게임 ‘뮤’의 방대한 세계관과 콘텐츠를 웹게임 플랫폼에 최적화

웹젠(대표 김태영)이 신작 웹게임 '뮤 템페스트(MU TEMPEST)'와 자사 게임들 간의 제휴 이벤트로 게임회원 확대를 꾀한다.

웹젠은 오는 11월 21일까지 '뮤 템페스트'와 ‘뮤(MU)’ 시리즈 게임 등 웹젠 게임 5종의 제휴 이벤트를 진행하고, 신규 회원들을 비롯한 자사 게임들의 기존 회원들을 대상으로 게임 알리기에 나섰다.

웹젠은 '뮤 템페스트'의 사전예약에 참여한 이용자들에게 자사의 PC 온라인게임들(‘뮤 레전드’, ‘뮤 온라인’, ‘뮤 이그니션’, ‘R2’)과 모바일게임 ‘뮤 오리진’에서 사용할 수 있는 게임 재화 및 아이템으로 구성된 게임쿠폰을 지급한다.

웹젠 게임 5종 중 희망하는 게임의 쿠폰을 획득하기 위해서 이용자들은 해당 게임의 공식 홈페이지에 게시되어 있는 '뮤 템페스트 사전예약’ 배너를 클릭해 참가 모집을 완료해야 한다. 쿠폰은 테스트가 종료된 후 사전등록을 완료한 휴대전화 번호로 일괄 발송된다.

웹젠은 이번 제휴 이벤트로 뮤(MU) 시리즈 게임을 플레이하고 있는 기존 게이머들은 물론, 신규 게이머들에게도 ‘뮤 템페스트’ 등 자사의 다양한 게임을 즐길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할 계획이다.

한편, 11월 24일부터 26일까지 3일동안 비공개테스트를 진행하는 '뮤 템페스트'는 ‘뮤 온라인’의 세계관과 방대한 콘텐츠 대부분을 반영하면서도 웹 버전에 최적화 된 게임시스템과 사용자환경을 제공해 게임서비스 경쟁력을 강화했다.

웹젠은 11월 21일까지 게임의 사전테스트 참가자 모집을 진행하고, 참가자 전원에게 게임 정식서비스 시작 후 사용할 수 있는 '축복의 보석 10개', '영혼의 보석 10개' 등의 고급 아이템을 선물한다.

웹젠 '뮤 템페스트'와 자사 게임들의 제휴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사전예약 모집사이트(http://mutempest.webzen.co.kr)와 웹젠 게임포털(www.webzen.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이프]


많이 본 게시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