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천 0 댓글 0

가면 쓴 상남자의 무협 RPG ‘가면무사’, 24일(화) 그랜드 오픈
가면을 착용하면 폭발적인 전투력 상승, 멋진 외형 변화가 핵심 매력
10월 31일까지 정식 오픈 기념 4종의 대형 이벤트 진행

㈜팡스카이(대표 지헌민)가 자사의 게임포털 팡게임 및 채널링사를 통해 PC MMORPG '가면무사'의 정식서비스를 동시에 진행한다고 24일 밝혔다.

'가면무사'는 운명의 사자가 되어 폭정을 일삼는 악마 '혼돈전존'을 제거한다는 내용의 풀 3D 그래픽의 PC웹게임으로, 검협과 영녀, 나찰, 금강의 4개 캐릭터를 육성하여 전투를 벌이는 MMORPG이며, 업계 최상위 수준의 그래픽과 독창적인 시스템을 특징으로 한다.

'가면무사'라는 게임명은 가면을 착용하면 캐릭터의 전투력이 폭발적으로 상승하고, 가면을 승급하면 외형이 변하는 등 가면이 가진 다양한 매력을 어필하기 위해 제명으로 채택됐다.

또 '가면무사'에는 매력적인 12종의 특색 있는 '탑승펫', 화려함을 극대화시켜 주는 '날개 시스템', 경험치와 보상이 가득한 '보스전'과 '던전시스템, 문파별 점령전인 '열국전쟁'은 캐릭터 육성의 재미를 극대화시킬 전망이다.

팡스카이는 업계에서는 보기 힘든 20만원 상당의 인 게임 아이템을 100% 제공하는 사전등록 이벤트로 주목을 끌었고, 정식 서비스를 기념한 오픈 이벤트에서도 풍성한 이벤트 4종을 진행한다.

우선 자유게시판에 운명의무사가 된 것을 자축하는 글을 올리면 달성 회원수대로 보상을 지급하는 '운명의 무사 탄생 축하 이벤트’를 연다. 또 서버별 전투력과 레벨 1위에게는 1,000황금을 지급하고, 최강 군단 1, 2위에게도 풍성한 보상을 지급한다. 마지막으로 자신만의 노하우를 공략게시판에 공유한 유저 전원에게는 500금화권이 지급된다.

가면을 특징으로 내세운 PC MMORPG '가면무사'는 게임포털 팡게임 뿐만 아니라, 네이버와 게임매니아, 온게이트, 피카온, 엠게임 등의 게임포털에서 동시에 서비스되며,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https://goo.gl/fmMoZ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이프]


많이 본 게시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