각성 무기에 버금가는 강력한 공격 가능

㈜펄어비스(대표 정경인)가 개발하고 글로벌 멀티플랫폼 게임 기업 ㈜카카오게임즈(각자대표 남궁훈, 조계현)에서 서비스 중인 MMORPG <검은사막>이 19일(목), ‘깨달음의 완성: 주무기 기술의 새로운 힘, 진(眞)’ 업데이트를 실시했다.

이번 업데이트는 각성 무기를 획득한 이후 주무기 기술을 사용하는 빈도 수가 줄어 아쉬워했던 이용자들을 위해 마련했다. 이용자들은 56레벨 달성 캐릭터를 각성시킨 뒤 주무기 기술에 새롭게 추가된 마지막 단계 ‘진’ 기술을 배워, 각성 무기에 버금가는 강력한 공격을 구사할 수 있다.

<검은사막>은 ‘진’ 기술을 ‘워리어’와 ‘레인저’ 캐릭터에 먼저 적용했으며, 추후 다른 캐릭터에도 순차적으로 업데이트할 계획이다. 또한, 레벨에 따라 배울 수 있는 ‘진’ 기술도 캐릭터 별로 계속해서 다양하게 추가할 예정이며, 이를 통해 주무기 기술의 활용도가 높아질 것으로 기대된다.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한 다채로운 이벤트가 진행된다. 먼저 <검은사막>은 이달 26일(목)까지 ‘크자카’ 무기, ‘리베르토’ 무기의 획득 확률을 높이고, 특정 시간에 게임을 즐길 경우 추가 전투 및 기술 경험치를 제공한다. 또 10월 26일(목)까지 ‘수련의 서’ 아이템을 대폭 할인하고, 12월 31일(목)까지 ‘암스트롱 기술 교본’을 1마일리지에 판매한다.

한편 <검은사막>은 ‘할로윈(Halloween)’을 맞아 11월 2일(목) 점검 전까지 임의 시간에 ‘코스타 농장’에서 등장하는 ‘검은 마녀 이자벨라’를 물리쳐, ‘할로윈 선물 상자’, ‘호박 선물 상자’, ‘할로윈 호박 쿠키’, ‘붉게 물든 마녀의 브로치’ 등을 획득할 수 있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와 함께, 게임 접속 시간에 따라 ‘할로윈 선물 상자’, ‘고급 액세서리 상자’, ‘발크스의 조언(+25)’ 등으로 교환할 수 있는 ‘할로윈 주화’와 ‘할로윈 사탕 바구니’, ‘할로윈 쿠키’를 지급하고, ‘메르시안느 모레티’, ‘파이시’, ‘그레이 비안즈’ 등의 NPC로부터 이벤트 의뢰를 받아 완료하면 ‘허수아비 가면’, ‘달콤 고깔 모자’, ‘악마 뿔 머리 장식’ 등의 할로윈 외형 꾸미기 아이템을 제공한다.

또, 이번 할로윈을 기념해 특별히 제작한 '2017년 할로윈 의상'과 ‘가구’, ‘주크박스’, ‘까마귀 펫’ 등도 출시했다.

이번 업데이트와 이벤트, <검은사막> 등에 대한 세부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http://black.game.daum.net)에서 확인 가능하다.

[온라이프]


많이 본 게시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