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8일(수), 신규 진화용병 ‘육군보병’ 등장
진화 통해 무기 및 공격 스킬 추가 
업데이트 기념 다양한 이벤트 진행

㈜위메이드엔터테인먼트(대표 장현국)에서 서비스하는 대전 액션 온라인 게임 <로스트사가>가 오늘(18일) 진화용병 ‘육군보병’를 공개했다.

강한 남성미가 느껴지는 용병 ‘육군보병’은 원거리 공격에 특화된 일반 용병이다. 파괴력 넘치는 공격이 가능한 ‘기관총 연발사격’, 순식간에 군용포대를 쌓아 상대방의 사격으로부터 아군을 보호하는 ‘진지 구축’, 수류탄으로 일정 범위의 적들에게 스플래쉬 데미지를 입히는 등 다양한 공격 기술을 보유하고 있는 점이 특징이다.

이와 함께 진화를 통해 공격기술이 추가됐다. 먼저, 1차 진화 시 좌우 이동이 가능하고 발사체 거리 및 속도가 증가한다. 여기에 2차 궁극 진화를 하면 엎드려 쏴 기술 사용이 가능하다.

<로스트사가>는 오늘(18일)부터 10월 25일(수)까지 이용자들을 위한 다채로운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 동안 특정 접속 및 전투 시간을 달성할 때마다 ‘왕대박 돈주머니’, ‘영구 장비보급’, ‘차원조각 100개’ 등을 지급한다.

또한, 주말에는 접속 시간 20분 달성 시 ‘차원조각 200개’를 받을 수 있고 이후 접속 40분과 60분을 각각 달성하면 ‘모션 뽑기상자’, ‘모션 선택권’을 선물한다.

<로스트사가>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로스트사가> 공식 홈페이지: www.lostsaga.com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