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로스파이어, 테일즈런너, 프리스타일1∙2, 소울워커 등 대박 이벤트 실시
한가위 특별 코스튬, 전용 아이템 등 다양한 혜택이 ‘팡팡’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대표 장인아)는 자사가 서비스하고 있는 온라인게임에서 민족의 명절인 ‘한가위’를 맞아 다채롭고 풍성한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7일(수)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스마일게이트가 서비스하고 있는 ‘크로스파이어’, ‘테일즈런너’, ‘소울워커’, ‘프리스타일1∙2’ 등으로 이용자들이 긴 연휴 기간 동안 보다 알차고 재미있게 게임을 즐길 수 있도록 하기 위해 마련됐다.

‘크로스파이어’에서는 27일 정식 업데이트부터 내달 11일까지 추석 기념 부스팅 이벤트를 실시해, 평일 경험치 버프 500%, 주말 경험치 800%를 적용했다. 또 이벤트 기간 매일 VVIP 총기 3종(RPK-Infernal Dragon(1일), AWM-Infernal Dragon(1일), AK-47-Infernal Beast(1일))을 지급한다. 또한 게임 플레이 시간 10분이 지날 경우 추석 복주머니 열기 버튼을 클릭하여 다양한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도록 했다.

‘테일즈런너’에서는 우선 27일 업데이트를 통해 게임 내 공원에서 보상으로 떡바구니를 획득할 수 있는 ‘추석보물찾기’를 실시한다. 또한, 유저들은 달토끼 NPC로부터 추석 퀘스트를 받아 송편을 획득, 각종 아이템으로 교환할 수 있다. 이 외에도 내달 31일까지 추석맞이 더블 빙고 이벤트를 실시하고, 내달 9일까지 추석 특별할인 상점을 오픈한다. 마지막으로 내달 18일까지 추석 핫타임 이벤트를 실시해, 특정 시간 동안 추가 TR 및 경험치를 획득할 수 있는 기회를 늘렸다.

‘소울워커’에서는 추석연휴 이벤트 2가지를 준비했다. ‘달모양 머리띠 제작 이벤트’는 내달 11일까지 게임 내 메이즈에서 그루톤을 처치한 뒤 달빛 조각을 모아 달빗 마법봉을 제작, 이후 달모양 머리띠 코스튬과 바꾸면 된다. ‘황금 송편 모으기’는 아카식 레코드 전송기, 브로치 전송기 등 총 10가지의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황금 송편은 메이즈 내 모든 보스 몬스터에서 획득할 수 있다.

‘프리스타일1’에서는 내달 11일까지 구입할 수 있는 ‘임모탈스’ 3차 한정판 스페셜 캐릭터 ‘엘시스’를 출시했다. 또한, AI 이벤트 모드를 오픈해 3센터, 일정시간 뒤 난이도가 높아지는 ‘초토화’ 등 다양한 방식의 게임을 즐길 수 있도록 했다. 내달 9일까지 하루 10경기를 플레이하면 특별 보상을 받을 수 있고, 내달 11일까지 매일 접속 시간에 따라 특정 아이템의 할인율이 상승, 최종 100%까지 할인율이 상승해 무료로 해당 아이템을 구입할 수 있도록 했다.

마지막으로, ‘프리스타일2’에서는 내달 11일까지 구입할 수 있는 한정판 신규 무협 캐릭터’ 주아’를 추가했다. 또한 3전 2선승제로 진행되는 ‘3연전’을 추가했다. 유저들은 3연전 중 승리를 따내는 라운드마다 실버볼을 획득할 수 있다. 내달 10일까지 저녁 7시부터 밤 10시까지 획득 경험치와 포인트를 200% 증가시키는 핫타임 이벤트도 실시하며, 내달 31일까지 특정 레벨과 승수를 달성할 때마다 전설 위시카드와 셔플카드 등을 획득할 수 있는 폭풍성장 이벤트도 실시한다.  

이번 업데이트와 게임의 세부정보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각 게임별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