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천 0 댓글 0

우수한 디테일의 재미, 중국 360게임 랭킹 1위, 텐센트 QQ게임 인기 1위 
26일 웹RPG <암흑전설> 사전모집 및 홍보페이지 공개
사전모집 이벤트, 전동 퀵보드 추첨, 참여자 전원에게 게임 머니 및 고급 아이템 지급

(주)봄날소프트(BomnalSoft)는 자사 게임포털 봄게임즈를 통해 서비스 예정인 다크 판타지 웹RPG <암흑전설> 사전모집을 실시한다고 금일(26일) 밝혔다.

<암흑전설>은 완성도 높은 디테일과 웅장한 스케일의 재미로 중국 게임포털 360, 텐센트 QQ,에서 장기간 랭킹 1위를 차지한 대표적 작품으로, 영화 적벽대전을 통해 국내에 두터운 팬층을 보유중인 아시아 톱스타 린즈링이 홍보모델로 직접 나서며 더욱 유명세를 타고 있는 게임이다.

또한, <암흑전설>은 성격이 다른 인간, 귀신, 신선, 요괴 4개의 종족 특성과 검, 창, 도끼, 활 등 다양한 직업 특성을 가지고 있으며, 천계와 마계의 차원을 넘나드는 동양 판타지의 대표적 고전 서유기의 탄탄한 모험 세계관도 도입하여 전반적인 스토리 완성도 및 전투 시스템의 다양성을 확보하였다.

금번 <암흑전설> 사전모집을 기념한 특별 이벤트도 실시된다. 사전가입 참여 유저 중 추첨을 통해 갤럭시노트8, 전동킥보드, 문화상품권 경품을 제공하는 이벤트와 함께, 정식오픈시 게임에서 사용 가능한 아이템 및 1,000황금(귀속)을 참여자 전원에게 모두 지급하는 이벤트가 진행된다.

봄날소프트 정현철PM은 "기존 풍운 같은 빅 히트작들을 선보여 온 유명 개발팀의 야심작인 만큼 디테일의 퀄리티가 매우 인상적이다”며, "다시 가슴 뛰는 즐거움을 맛보실 수 있을 것이다"고 전했다.

이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암흑전설> 홈페이지(http://www.bomgames.com/teaser/ah)에서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