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3게임즈(대표 신동준)와 카카오게임즈(각자대표 남궁훈, 조계현)가 공동 퍼블리싱하는 <신들의전쟁:인페르노>의 두번째 게임 소개 영상이 금일(25일) 티저 사이트를 통해 공개됐다.

<신들의전쟁:인페르노>는 약 100여명의 인력을 투입하여 개발한 대작으로 인간과 마족 사이에 벌어지는 치열한 전쟁을 담은 것이 특징이다. 작년 여름 중국 내 첫 테스트를 통해 관심을 받았으며 2016년 11월에는 중국 유력 시상식 ‘금령상’(金翎奖)에서 2016년 웹게임부문 수상작으로 선정되기도 했다.

두번째로 공개된 이번 영상은 여성 캐릭터인 마법사의 모습을 주제로 하여 다양한 의상과 화려한스킬 시전 영상을 보여주고 있다. 특히 섹시하면서도 강인한 모습의 제복 의상은 마법사 의상 중 가장 매력적이라고 할 수 있다.

지난 9월 19일 공개된 첫번째 영상에서는 웹게임이 아니라 클라이언트 게임이라고 해도 어색하지 않을 수준 높은 3D 그래픽과 캐릭터들의 화려한 스킬, 강력한 보스 몬스터 등이 소개됐었고, 9월 28일 마지막 영상 공개를 앞두고 있다.

한편, 10월 30일까지 진행중인 사전 예약 이벤트는 123게임즈 포털사이트와 다음게임, 게임매니아를 통해 신청할 수 있으며, 모든 신청자에게는 정식 서비스 후 이용할 수 있는 감사 선물, 보물상자, 혜택 상자 등 5만원 상당의 아이템 혜택이 제공된다.

<신들의전쟁:인페르노>의 자세한 소식은 123게임즈(http://gods.123games.co.kr)와 다음게임(http://game.daum.net/cn/gods)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이프]


많이 본 게시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