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미션:탐욕의 거인’…하운즈 최고 난이도 미션 
신규 총기 및 방어구, 신규 아바타 코스튬 추가 
풍성한 혜택 제공하는 다양한 한가위 이벤트 진행

넷마블게임즈(이하 넷마블, 대표 권영식)는 온라인 RPS(Role Playing Shooting, 총싸움역할수행)게임 ‘하운즈:리로드’에 신규 미션 등을 추가하는 추석맞이 업데이트를 실시하고 이를 기념한 다양한 이벤트를 연다고 밝혔다.

이번에 공개하는 신규 미션 ‘헬미션:탐욕의 거인’은 하운즈 최고 난이도 미션으로 시작과 동시에 등장하는 강력한 신규 몬스터 ‘마운틴 그리디’를 모두 물리쳐야 하는 것이 임무로 주어진다.

이와 함께 신규 5티어 총기 ‘산군’과 4티어 방어구 ‘레퀴엠’을 추가하고, 다가오는 한가위를 맞아 전통적인 느낌을 살려 제작한 신규 아바타 코스튬 ‘무사’를 새롭게 공개했다.

넷마블은 추석을 맞이해 다양한 즐길거리와 풍성한 혜택도 준비했다. 먼저 총 10단계로 구성된 ‘한가위 특별 이벤트 퀘스트’를 열고 퀘스트를 수행할 때마다 다양한 보상을 지급한다.

이 외 ‘풍성한 무기 보따리 제작 이벤트’, ‘한가위 머리장식 제작 이벤트’, ‘송편모아 3T 레드몽키 시리즈 제작 이벤트’ 등을 진행해 참여한 이용자에게는 각 이벤트별로 다채로운 아이템을 제공한다. 또 10월 10일까지는 미션 보상 경험치 및 골드 3배 등의 혜택을 받을 수 있는 하운즈데이 이벤트도 연다.

‘하운즈:리로드’는 외계 생명체 ‘윅브로크’와의 사실적인 전투 묘 바탕으로 기존 RPG를 뛰어넘는 강력한 근접공격 및 다양한 총기공격을 통해 극도의 긴장감과 원초적 쾌감을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하운즈:리로드’와 관련해 보다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http://hounds.netmarble.net)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이프]


많이 본 게시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