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일(월) 2차 CBT 신규 콘텐츠 소개 영상 최초 공개
실제 플레이 화면을 통해 신규 클래스, 항해, 시네마틱 던전 등 로스트아크의 방대한 세계관 확인 가능

스마일게이트 RPG(대표 지원길)가 개발하고 서비스를 준비 중인 차세대 대작 핵앤슬래쉬 MMORPG ‘로스트아크’가 2차 CBT(비공개테스트)의 주요 콘텐츠를 담은 콘텐츠 소개 영상을 공식 홈페이지와 유튜브를 통해 공개 했다.

총 8분 분량의 이번 영상에서는 실제 플레이 화면을 바탕으로 로스트아크의 방대한 세계관을 담은 2차 CBT 신규 콘텐츠를 미리 알아볼 수 있다.

먼저, 2차 CBT에서 최초로 공개되는 ‘항해’콘텐츠와 항해를 통해 탐험할 수 있는 다양한 신규 대륙을 만나볼 수 있으며, 새롭게 선보이는 신규 클래스들을 포함한 모든 클래스의 개성 있는 스킬 영상을 확인 할 수 있다. 또한, 기계도시 아르데타인에 위치한 대규모 시네마틱 던전 ‘크라테르의 심장’의 압도적인 모습도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로스트아크는 지난 8일까지 2차 CBT 참가자 모집을 성황리에 마쳤으며 테스터 당첨자 발표는 13일(수)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이루어질 예정이다. 로스트아크의 방대한 세계관과 MMORPG로서의 확장성에 대한 다양한 테스트가 이루어질 이번 2차 CBT는 오는 9월 15일(금)부터 24일(일)까지 열흘 동안 진행된다.

스마일게이트 RPG 지원길 대표는 “2차 CBT 신규 콘텐츠에 대한 소개는 이미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지속적으로 이루어지고 있었지만 이처럼 실제 플레이 화면과 영상을 통해 공개되는 것은 처음”이라며 “2차 CBT에 대한 모든 것을 보여드리는 것은 아니지만 본격적인 테스트 시작에 앞서 궁금증 해소와 함께 더욱 큰 기대감 속에 테스트를 기다릴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되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콘텐츠 소개 영상의 감상과 로스트아크 2차CBT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www.lostark.co.kr)를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온라이프]

Comment '3'
  • ?
    주마등 2017.09.13 23:57
    망한다에 한표.... 왜냐고 넘 복잡.... 대부분 게임이 망한 이유가 그거임... 게임은 어디까지나 스트레스 받으면 망하는거....
  • ?
    천룡파미™ 2017.09.15 19:50
    CBT2차1일차 보니 준비제대로 안한게 표가 확납니다
    리니지2.아이온 CBT할때도 지금보다도 훨씬 사람들 많았지만
    접속은 그래도 원활했습니다
    로스트아크는 대기열이 정말이지 멘탈 시험
    오픈베타도 아니고 CBT인데 CBT인원만큼 접속하도록 준비를 해야 당연한것은 아닌지
    이렇게 운영해서 오픈해봐야 금방 사라질게임목록에 추가
  • ?
    훈이 2017.10.02 13:02
    기다리고있는게임인데... 언제쯤 나올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