외전 캐릭터 ‘홍령’의 캐릭터의 새로운 변화, ‘각인’ 업데이트
획득한 아이템을 재활용할 수 있는 ‘주능력 수치 전이/상승’ 기능 추가
홍령 각인 업데이트를 기념해 골드 지원, 깜짝 상점 등 다채로운 이벤트 진행

올엠(대표 이종명)이 개발하고 서비스하는 초액션 RPG <크리티카>가 9월 7일(목) 업데이트를 통해 외전 캐릭터 ‘홍령’의 각인 추가와 ‘주능력 수치 전이/상승’ 기능을 추가했다.

지난 달 업데이트된 외전 캐릭터 ‘홍령’의 각인은 캐릭터에게 새로운 능력을 부여하는 것으로, ‘미사일살’, ‘탄력만당’, ‘응아니야’ 등 재미있는 이름을 가진 각인의 강력한 효과를 통해 스타일리시하고 강력한 액션을 선보이게 된다.

또한 함께 업데이트되는 ‘주능력 수치 전이/상승’ 기능을 통해 획득한 아이템의 주능력 수치를 업그레이드할 수 있는 기능이 추가되어, 아이템의 사용 폭을 보다 넓힐 수 있게 되었다.

이 외에도 ‘그림자술사’ 캐릭터의 개편, 초월 난이도에 따른 재료 아이템 획득량 증가, 버그 수정 등 다양한 내용이 9월 7일 (목) 업데이트를 통해 진행되었다.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하여 다양한 이벤트가 함께 진행된다. 각인 추가 업데이트가 진행된 ‘홍령’ 캐릭터에게 추가적인 보상을 지급하는 ‘홍령만 편애하는 이벤트’, 마을에 접속만하고 있어도 골드를 지급하는 ‘쇼! 미더골드 크리티카!’ 이벤트 등, 다채로운 이벤트도 진행되고 있다.

<크리티카>의 신규 업데이트에 대한 소식과 자체 서비스에 관련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http://www.kritika.com)에서 확인 가능하다.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