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료와 함께 2인 1조로 즐기는 신규 생존모드 맵 ‘32구역(듀오)’ 추가 
28일까지 3주간 시범 서비스 예정
업데이트 기념 이벤트 및 핫타임 이벤트로 다양한 보상 지급

㈜넥슨(대표 박지원)은 7일 자사 온라인 FPS 게임 ‘서든어택’에 신규 생존모드 맵 ‘32구역(듀오)’를 업데이트했다.

신규 생존모드 맵 ‘32구역(듀오)’는 ‘서든어택’의 인기 콘텐츠 ‘생존모드’의 맵 중 하나인 ‘32구역’을 2인 1조(듀오)로 플레이 할 수 있는 콘텐츠로, 오는 28일까지 3주간 시범 서비스 예정이다.

‘32구역(듀오)’에는 포인트간 빠르게 이동할 수 있는 ‘짚라인’이 설치되고, ‘공중 보급’ 시스템을 적용해 보급물품을 두고 심리전을 펼치는 등 전략적인 전투 수행이 가능하다.

넥슨은 업데이트를 기념해 28일까지 ‘32구역(듀오)’맵에서 이벤트 미션을 완료하면 ‘H.T. 머구리(30일)’, 매일 최대 ‘3만 EXP’ 경험치, ‘전기충격기(30일)’, ‘D.Eagle 일렉트릭(30일)’ 등 다양한 보상을 지급한다.

같은 기간 주차별로 제공되는 미션을 달성하면 ‘스페셜 생존키트(3개)’, ‘TRG21(IS) 흑룡(7일)’, ‘CM901(ISK) 흑룡(7일)’, ‘클랜 스카우터(7일)’ 등 다양한 보상을 달성 미션의 종류에 따라 각각 제공한다.

이 밖에도, 업데이트를 기념해 ‘핫타임 이벤트’를 통해 ‘Alien’, ‘흑사자’ 등 인기 스킨 무기와 ‘경험치부스터 2.0’, ‘대박 포인트 상자’ 등 푸짐한 보상을 제공한다.

서든어택 ‘32구역(듀오)’ 업데이트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서든어택 공식 홈페이지(http://sa.nexon.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