탄생 10주년 맞이한 일본 인기 버추얼 싱어 ‘하츠네 미쿠’와 제휴 실시
이벤트 던전에서 재료 모으면 ‘하츠네 미쿠의 장식용 대파’ 등 제작 가능
오는 9월 14일까지 게임에 접속한 유저 전원에게 풍성한 혜택 제공

㈜넥슨(대표 박지원)은 31일 나딕게임즈(대표 이선주)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신개념 액션 MORPG ‘클로저스(CLOSERS)’에서 일본 인기 버추얼 싱어 ‘하츠네 미쿠(Hatsune Miku)’와 제휴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이번 제휴를 통해 40레벨 이상 유저라면 누구나 즐길 수 있는 ‘2017 미쿠 이벤트 던전’을 오픈했다. 던전 플레이를 통해 획득 가능한 재료 아이템을 모으면 ‘하츠네 미쿠의 장식용 대파’, ‘카가미네 렌의 리모트 피아노’, ‘하츠네 미쿠 피규어 진열장’ 등을 제작할 수 있다.

넥슨은 제휴를 기념해 오는 9월 14일까지 게임에 접속한 유저 전원에게 ‘메이드 오세린 3일 계약권’, ‘숲의 요정 알라우네 3일 계약권’ 등을 지급하고, 제휴 소식을 SNS에 공유한 유저 전원에게 ‘클로저 엘리트 육성코스 3일권’, ‘썸머 스쿨 통돌이’ 등을 선물한다.

또한, ‘미쿠와 함께하는 일러스트 콘테스트’를 진행, 입상자에게 ‘사이버네틱 풀세트 상자’, ‘사이버네틱 액세서리 세트 상자’, ‘넥슨캐시’ 등 풍성한 혜택을 제공한다.

올해 탄생 10주년을 맞이한 ‘하츠네 미쿠’는 2007년 ‘클립톤 퓨처 미디어’에서 개발한 소프트웨어로 가사와 멜로디를 입력하면 누구나 음악을 제작할 수 있다. 캐릭터로도 주목 받아 현재는 버추얼 싱어로서 IP(Intellectual Property) 활용 상품 판매 및 콘서트 개최 등을 통해 세계적인 인기를 얻고 있다.

‘클로저스’와 ‘하츠네 미쿠’ 제휴에 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http://closers.nexon.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