총 100명 참석자와 함께 다채로운 이벤트 진행

㈜펄어비스(대표 정경인)가 개발하고 ㈜카카오게임즈(각자대표 남궁훈, 조계현)에서 서비스 중인 MMORPG <검은사막>이 19일(토) 고객 초청 행사 ‘오아시스 페스티벌(OASIS FESTIVAL): 대전’을 개최했다.

이번 ‘오아시스 페스티벌’은 지난 주말 오전 11시부터 약 4시간에 걸쳐 대전 광역시 서구에 위치한 ‘BOB’ PC방 시청점에서 열렸다. 사전 신청자들 중 뽑힌 100명의 고객이 참석했으며, 다수의 이용자가 정해진 장소에 모여 함께 플레이를 즐기는 랜파티(LAN Party) 방식으로 진행됐다.

참석자들은 사회자의 안내에 따라 ‘하이델 마을에서 보물 찾기’, ‘2대2 PVP 아르샤의 창’, ‘수레 릴레이 경주’, ‘특별 우두머리 몬스터 크자카 소환 이벤트’ 등을 즐기며 다채로운 상품을 획득했다. 또, 현장에 참석한 카카오게임즈 직원들과 보다 나은 서비스를 위한 의견을 자유롭게 나누며 의미 있는 시간을 가졌다.

카카오게임즈 관계자는 “올 4월 서울에 이어 마련한 이번 행사가 이용자들의 뜨거운 호응 속에서 잘 마무리돼 기쁘다”며, “이런 행사를 정기적으로 진행해, 전국 각지에 거주하고 있는 이용자들을 직접 만나 소중한 의견을 듣고 게임 내에 반영함으로써 서비스 품질을 계속해서 높여갈 계획”이라고 전했다.

<검은사막>에 대한 세부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http://black.game.daum.net)에서 확인 가능하다.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