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젠 ‘R2’, ‘APOCALYPSE PART3’ 티저사이트 열고 업데이트 정보 공개
‘R2’, 신규 액티브 스킬 획득 가능한 ‘변신수집 시스템’ 및 ‘수성전’ 도입
8/24, 정식서버 업데이트 적용 및 대규모 기념 이벤트로 회원 만족도 높일 것

웹젠(대표 김태영)이 PC MMORPG ‘R2(Reign of Revolution)‘의 신규 업데이트 정보를 안내하는 특별 사이트를 열었다.

웹젠은 어제(8월 10일), ‘R2’의 특별 사이트(http://r2.webzen.co.kr/events/apocalypse3)를 통해 ‘변신수집 시스템’과 ‘수성전’을 핵심 콘텐츠로 내세운 ‘APOCALYPSE Part3-Daybreak’ 업데이트에 대한 정보를 미리 공개했다.

변신수집 시스템은 기존 하드코어 변신 퀘스트를 완료해 광대/닌자/헤라클래스 등 7개 캐릭터의 변신 스킬을 획득한 후 해당 스킬의 다색 카드를 모아 새로운 액티브 스킬을 얻을 수 있는 수집형 콘텐츠다.

각각의 변신 스킬에 맞는 다색 카드를 2개 이상 조합하면 ‘변신 스킬 조합’의 타이틀이 활성화된다. 조합에 필요한 다색 카드는 하드코어 퀘스트를 완료한 후 해당 퀘스트의 몬스터를 처치하면 획득할 수 있다.

웹젠은 획득한 변신을 영혼석으로 강화할 수 있는 ‘변신 강화 시스템’을 선보인다. 강화에 필요한 영혼석은 특정 몬스터를 사냥하거나, 변신한 상태로 모든 몬스터를 처치하면 얻을 수 있다.

웹젠은 모든 서버의 게임회원들이 참가해 실시간으로 승부를 겨루는 ‘아레나’에 신규 모드인 ‘수성전’을 추가한다. 수성전에서 사냥한 몬스터 수에 따라 여러 게임 아이템으로 구성된 ‘아레나 등급 상자’를 차등 지급한다.

수성전은 공성전이 진행되는 시간(매주 일요일 19시 30분~22시)을 제외하고 ‘[NPC]파이오니오스’를 통해 자유롭게 참여할 수 있다. 단, 캐릭터 레벨 40이상부터 입장 가능하며, 하루 참여 횟수는 최대 5회로 제한된다.

이외에도 웹젠은 ‘아레나’에 랭킹 시스템을 추가해 각 모드 별 1위부터 10위까지의 상위 회원들에게 랭킹 보상을 제공한다. 또한 아레나 참여 중 점수 및 순위 등의 경기 현황을 안내하는 업데이트를 적용해 게임 이용자의 편의성을 높일 계획이다.

웹젠 ‘R2’의 대규모 업데이트 ‘APOCALYPSE Part3-Daybreak’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R2’의 공식 홈페이지(http://r2.webzen.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이프]

TAG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