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10, 웹젠 ‘뮤 레전드’ 5번째 클래스 ‘엠퍼사이저’ 업데이트 및 기념 이벤트 진행
엠퍼사이저, 정교한 공격 능력으로 강력한 피해 입히는 ‘밸런스형 딜러’ 역할 수행
8/10~9/14, 업데이트 기념 이벤트 참여한 회원에게 ‘스타터팩’, ‘골든박스’ 등 선물

웹젠(대표 김태영)이 자사의 PC온라인게임 ‘뮤 레전드(MU LEGEND)’에 출시 후 첫 신규 클래스 ‘엠퍼사이저(Emphasizer)’를 추가한다.

웹젠은 오늘(8월 10일) 뮤 레전드의 업데이트 점검 시간을 갖고 5번째 클래스인 ‘엠퍼사이저’를 도입한다. 정식서비스 전부터 ‘티징’ 형식으로 수 차례 선보인 바 있는 엠퍼사이저는 적을 조종하거나 약화시키는 ‘군중제어’에 특화된 스킬과 무기를 주로 사용한다.

엠퍼사이저는 오랜 기간 혹독한 수련을 통해 사물과 정신을 제어하는 능력을 갖추게 된 캐릭터다. 정교한 공격 능력을 바탕으로 다수의 적에게 강력한 피해를 입히는 ‘밸런스형 딜러’의 역할을 수행한다.

웹젠은 오늘부터 9월 14일까지 업데이트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 신규 캐릭터를 생성한 회원은 특정 레벨을 달성할 때마다 강화 장비가 포함된 ‘스타터팩’을 얻을 수 있다. 또한 웹젠은 지난 7월 13일부터 접속 이력이 없었던 이용자를 대상으로 9월 14일까지 게임에 복귀한 회원 전원에게 고급아이템을 지원한다.

웹젠은 이벤트 기간동안 매 주말마다 게임에 접속한 회원을 대상으로 ‘트로피 주화 10개’, ‘5만 마정석’ 등이 담긴 골든박스를 선물한다. 이외에도 뮤 레전드 공식 페이스북에 게시된 엠퍼사이저 시네마틱 영상을 감상한 후 댓글을 작성한 이용자 중 추첨을 통해 ‘3티어 꼬마엠퍼 펫’을 지급한다.

한편, 웹젠은 지난 7월 31일 모바일 연동 기능으로 언제 어디서나 PC 온라인게임 ‘뮤 레전드’의 게임 정보를 확인할 수 있는 모바일 애플리케이션 ‘뮤레전드 플러스’를 구글플레이 스토어와 애플 앱스토어에 출시했다.

웹젠 ‘뮤 레전드’의 신규 캐릭터 ‘엠퍼사이저’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특별 이벤트페이지(http://mulegend.webzen.co.kr/events/emphasizera/update)에서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