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월 16일 PVP 전문 하드코어 서버 오픈 앞두고 사전 예약 페이지 오픈  
로한 만의 특징이 살아있는 PVP 전문 서버 운영 예정

㈜플레이위드(대표 김학준)는 ㈜플레이위드 게임즈가 개발하고 자사에서 서비스하는 다중접속역할온라인게임(MMORPG) 로한(ROHAN)이 테스트 서버 콘텐츠 개편 오픈을 앞두고 사전 예약 이벤트를 진행한다.

8월 16일 전면 개편 오픈을 앞둔 테스트 서버는 대격변이라는 이름으로 진행되며. 특히 PVP(Player VS Player)를 어떠한 제약없이 마음껏 즐길 수 있는 하드코어 서버로 변경된다. 특히 대격변 테스트 서버는 로한의 대표 콘텐츠 중 하나였던 PvP를 대폭 강화하여 전장이 아닌 필드에서 다른 유저를 공격하여 착용장비를 강탈하는 시스템이 추가되어 RPG게임의 원초적인 재미를 만끽할 수 있다. 또한 6개월 주기의 초기화와 함께 10배 빠른 성장과 게임 내 최고 장비를 손쉽게 획득 가능하여 다양한 방면으로 콘텐츠 즐기기가 가능하다.

한편 플레이위드는 이번 16일 진행될 PVP 하드코어 서버 오픈에 앞서 사전 예약을 금일부터 실시한다. 사전 예약을 등록한 유저들에게는 로한 최강의 아이템 중 하나인 ‘여신 실바의 차크라 세트’를 모두에게 지급할 예정이다.

플레이위드 김성준 사업 부장은 “이번 PVP 하드코어 서버 오픈 소식은 로한을 즐기는 많은 유저들에게 만족감을 높이기 위해 기획되었으며, 또한 많은 혜택을 주기 위해 사전 예약 이벤트를 마련했으니 많은 참여를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한편 로한의 ‘PVP 전문 하드코어 서버 사전 예약’과 관련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 (www.rohan.co.kr) 에서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이프]


많이 본 게시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