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리티카 여름 대규모 업데이트 신규 캐릭터 궁수 ‘홍령’ 업데이트
최초의 8인 레이드 스테이지 ‘차원문 공략 작전’ 추가
여름 대규모 업데이트에 레벨 예약, 장비 지원 등 다채로운 이벤트 진행

올엠(대표 이종명)이 개발하고 서비스하는 초액션 RPG <크리티카>가 8월 3일(목) 여름 대규모 업데이트를 통해 신규 외전 캐릭터 ‘홍령’과 레이드 스테이지 ‘차원문 공략 작전’을 공개했다.

동방에서 온 용병 소녀 ‘홍령’은 활과 매를 사용하여 적을 섬멸하는 궁수 캐릭터로, 스타일리시한 액션과 원거리 공격을 보여줄 예정이다. 또한 홍령은 ‘에클레어’에 이은 두 번째 외전 캐릭터로, 기존 캐릭터와는 또 다른 재미를 보여준다.

또한 함께 업데이트되는 ‘차원문 공략 작전’ 레이드 스테이지는 크리티카 최초로 8명의 파티원이 동시에 입장하여 진행하는 레이드 스테이지로, 기존 스테이지보다 높은 난이도를 가지고 있어 파티원 간의 긴밀한 협력 플레이가 필요하다. 또한, ‘차원문 공략 작전’ 레이드 스테이지에서는 독특한 효과를 가지고 있는 최고 등급 장비 아이템인 [신화] 등급 장비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을 예정이다.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하여 다양한 이벤트가 함께 진행된다. 신규 캐릭터인 ‘홍령’의 레벨 예약 이벤트를 통해 ‘미니 구미’ 펫, 장비 아이템 등 다양한 아이템을 지급하며, 70레벨 캐릭터는 접속만 해도 70레벨 전설 장비 아이템을 지급하는 ‘차원문 공략 지원!’ 이벤트도 진행될 예정이다.

<크리티카>의 신규 업데이트에 대한 소식과 자체 서비스에 관련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http://www.kritika.com)에서 확인 가능하다. 

[온라이프]

많이 본 게시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