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이디온라인 ‘이카루스’, 대규모 업데이트 소식 담긴 ‘3.0 Awaken’ 공개!
강력한 전투력의 각성 시스템 추가! 신규 던전 및 신규 펠로우까지 ‘풍성’

와이디온라인(대표 신상철)은 위메이드아이오(대표 장현국)에서 개발하고, 자사에서 서비스하는 MMORPG ‘이카루스’가 대규모 업데이트 내용이 담긴 ‘3.0 Awaken’을 공개했다고 금일(26일) 밝혔다.

‘이카루스’는 판타지 세계관을 지닌 중세 유럽 스타일의 MMORPG로, 지상과 공중을 넘나드는 입체적인 전투, 화려한 액션 등 우수한 그래픽과 기술력을 바탕으로 전투의 재미를 극대화한 것이 특징이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캐릭터 최고 레벨이 70레벨로 상향되고 더욱 강력한 전투력을 자랑하는 진화 각성 시스템이 새롭게 추가됐다.

70레벨 달성 시 진화 각성 능력을 배울 수 있으며, 진화 각성 게이지를 채우면 기존 클래스 스킬뿐만 아니라 진화 각성 전용 콤보 스킬을 추가로 사용할 수 있어 일시적으로 변신 모드를 즐길 수 있다. 콤보 스킬은 스킬북 아이템을 통해 5레벨까지 레벨업이 가능하며, 레벨이 오를 때마다 더욱 강력한 스킬을 선보인다.

다음으로 각종 고급 보상을 획득할 수 있는 신규 던전 ‘야투만의 비밀 제단’을 공개했다. ‘야투만의 비밀 제단’은 최고 레벨의 캐릭터만 참여할 수 있는 높은 난이도의 던전으로, 요일마다 다양한 난이도의 플레이를 즐길 수 있으며 매주 토요일에는 가장 어려운 던전이 등장해 더 특별한 보상을 얻을 수 있다.

여기에 강한 생명력을 지닌 신규 펠로우 ‘마수 발트로웨’가 추가됐으며, 이 외에도 게임을 더욱 편리하고 재밌게 즐길 수 있도록 UI, 그래픽 등 대대적인 시스템 개선이 이뤄졌다.

‘이카루스’는 대규모 업데이트를 기념해 오는 9월 13일(수)까지 별도로 무기 제련 또는 강화를 하지 않아도 캐릭터 레벨에 맞춰 자동으로 성능이 강화되는 빛의 성장형 장비 풀세트 쿠폰을 지급한다. 또한 인벤토리 확장을 위해 신규 창고가 개방되고, 업데이트 소식을 SNS 공유하는 유저에게는 24칸의 고급 가방을 추가로 지원한다.

다음으로 캐릭터를 쉽고 빠르게 육성할 수 있는 이벤트 서버 ‘토르카이’를 오픈하고, 캐릭터 경험치 300% 및 모든 공격력, 방어력 증가 등의 파격적인 버프 혜택을 제공한다.

더불어 이벤트 기간 동안 70레벨 달성 또는 진화 각성에 성공하는 유저에게 각각 65레벨 전설 무기 재련석과 방어구 재련석을 지급하며, 매일 21시부터 24시 사이에 게임에 접속 시 캐릭터 성장에 도움을 주는 ‘피시바니 성장의 영약’ 등의 보상이 담긴 요일별 패키지를 선사한다.

와이디온라인은 “사전 예고로 기대를 모았던 ‘이카루스’ 3.0 업데이트가 드디어 전격 공개됐다”라며, “더욱 강력한 전투력을 맛볼 수 있는 진화 각성 시스템과 높은 난이도의 신규 던전이 새롭게 추가되고 캐릭터 성장을 위한 풍성한 혜택을 지원하는 등 고레벨 유저뿐만 아니라 모든 유저가 함께 즐길 수 있는 새로워진 ‘이카루스’에 많은 참여 바란다”라고 전했다.

대규모 업데이트 ‘이카루스 3.0 Awaken’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이벤트 페이지(http://www.icarusonline.co.kr/event/20170726) 및
공식 홈페이지(http://www.icarusonline.co.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이프]


많이 본 게시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