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천 0 댓글 0

내달 2일까지 힌트 보고 아이돌 맞히기 이벤트 실시
너는 이미 알고 있다?! 추첨 통해 친필 사인 굿즈 증정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대표 장인아)는 온라인 액션 레이싱 게임 ‘테일즈런너’(개발사 라온엔터테인먼트)에 올 여름 홍보 모델로 활동할 아이돌 그룹을 맞히는 ‘테런의 아이돌’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5일(화)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현재 홈페이지 내 이벤트 페이지에 공개된 6인조 남성 아이돌의 실루엣을 보고 누구인지 댓글을 통해 맞히면 된다. 정답자에게는 추첨을 통해 다양한 상품들이 제공되며, 홍보 모델로 선정된 아이돌 그룹은 내달 3일 공개될 예정이다.

현재까지 공개된 힌트는 ‘#먼지형, #진작, #로하수호, #달콩, #라키스웩, #따나선장’ 등으로 이미 많은 유저들이 정답을 등록한 것으로 알려져 있다.

스마일게이트는 정답을 맞힌 유저들 중 1명에게는 해당 아이돌 그룹의 친필 사인 굿즈 1개를 제공하며, 정답자 중 77명을 추첨해 ‘아이돌 랜덤박스’ 3개를, 정답자 중 777명을 추첨해 ‘여신의 코인’ 30개를 지급할 예정이다.

‘테런의 아이돌’은 여름을 맞아 테일즈런너에 대규모 업데이트인 ‘얼라이브’와 레인보우리그, 그리고 생존 모드인 해적섬 등을 보다 널리 알리기 위해 선정했다. 이번 여름 업데이트를 통해 테일즈런너의 PC방 순위가 가파르게 상승하고 있는 만큼 홍보 모델로 더욱 더 탄력을 받을 것으로 예상된다.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 정상기 팀장은 “테일즈런너가 여름 업데이트와 함께 다시 한 번 유저들의 큰 사랑을 받고 있어 진심으로 감사의 말을 전한다”라며 “유저들의 기대를 받고 있는 홍보 모델과 함께 다양한 즐길 거리를  마련했으니 많이 접속해 주셔서 직접 플레이 해 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번 업데이트에 대한 세부 내용은 테일즈런너 공식 홈페이지(http://tr.nopp.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테일즈런너’는 2005년 여름부터 서비스된 국내 대표적인 스테디셀러 온라인 게임으로, 누적 회원 1,400만 명을 보유하고 있다.'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