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규 직업 ‘아그니’ 및 맵 4종, 방어구 세트 2종 추가하는 업데이트 실시 
11주년을 기념해 푸짐한 선물을 증정하는 이벤트 진행 
태양신의 후예 ‘아그니’ 목소리를 연기한 정재헌 성우의 인터뷰 영상 공개

액토즈소프트(대표 구오하이빈)는 자체 개발한 액션 RPG ‘라테일’에서 2017 여름 대규모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19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신규 직업 및 대륙, 맵, 몬스터 등 새로운 콘텐츠가 대거 추가됐으며, 유저 편의성 향상을 위한 시스템 개편이 함께 이뤄졌다.

먼저, 화려한 불꽃을 연상케 하는 외모가 매력적인 신규 직업 ‘아그니’를 선보였다. ‘아그니’는 태양신의 후예로서 ‘기간트 폴’이라는 거대한 무기로 적을 제압하는 타격계 공격 직업이다.

이와 함께 새로운 마을인 ‘쥬드 왕국 동부 국경지대’와 신규 필드 ‘쥬드 왕국’을 오픈하고, 신규 방어구 ‘태양의 방어구’ 및 ‘사막의 방어구’를 추가했다.

이어 신규 던전 2종을 업데이트했다. 나무의 모습을 형상화한 보스 몬스터 ‘다르만’이 등장하는 던전 ‘태양의 궁전’과 보스 몬스터 ‘35대 아그니’를 만날 수 있는 던전 ‘태양신의 지하제단’을 통해 한층 강력해진 전투의 묘미를 경험할 수 있다.

액토즈소프트는 ‘라테일’의 여름 대규모 업데이트를 기념해 다양한 선물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우선 SNS를 통해 신규 직업 ‘아그니’의 애니메이션을 공유하는 유저를 추첨해 ‘오즈캐쉬 10만원’, ‘부보 쿠션’, ‘프리링 안마봉’ 등 푸짐한 선물을 지급하고, 목표 조회수를 달성할 때마다 유저 전원에게 아이템을 제공한다.

또, ‘라테일’의 11번째 생일을 주제로 한 이벤트도 함께 실시한다. 보유한 캐릭터를 자유롭게 꾸민 후 유저 게시판 갤러리에 업로드하면 참여가 완료되며, 당첨자가 직접 게시한 ‘라테일’ 캐릭터를 피규어로 제작해 선물할 예정이다.

지난 12일(수) 공개된 애니메이션 영상에서 주인공인 ‘아그니’의 목소리를 연기한 정재헌 성우의 인터뷰 영상(https://youtu.be/1rU3DfSL89c)도 확인할 수 있다.

액토즈소프트 사업본부 정수진 실장은 “‘라테일’ 유저 여러분들이 즐거운 여름 시즌을 보낼 수 있도록 새로운 콘텐츠를 준비했다” 며, “새 단장을 한 ‘라테일’에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 고 전했다.

‘라테일’의 여름 대규모 업데이트 및 이벤트에 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특별 페이지(http://latale.happyoz.com/event/2017/2q_update/index.asp?tab=4)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