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씨소프트(대표 김택진)의 리니지가 19일 17시에 챌린지 서버 ‘포세이든’과 ‘빛’을 신규 오픈 한다. 모든 이용자는 8월 30일까지 6주 동안 챌린지 서버를 이용권 없이 즐길 수 있다. 하루 최대 6시간까지 접속 가능하다.

엔씨소프트는 챌린지 서버 오픈을 기념하여 이벤트 및 프로모션을 진행 한다.

이용자는 8월 30일까지 “42일간의 기적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모든 이용자는 게임 아이템(낡은 붉은해의 견갑, 붉은 해의 각반) 쿠폰을 받을 수 있다. 리니지 공식 홈페이지에서 아이템 쿠폰의 신청과 등록을 할 수 있다. 이용자는 매주 진행되는 연계 이벤트를 통해 해당 아이템을 강화할 수 있다.

엔씨소프트는 “행운의 상자” 이벤트를 7월 26일까지 진행한다. 모든 이용자는 게임 안에서 ‘영웅의 코인함’을 구매할 수 있다. 이용자는 영웅의 코인으로 붉은 해의 각반 등을 강화할 수 있다. 챌린지 서버에서는 ‘영웅의 코인’으로 룸티스의 귀걸이, 용의 티셔츠와 같은 아이템도 구매할 수 있다.

이용자는 8월 30일까지 리니지 공식 홈페이지에서 ‘신영웅 패키지’를 구매할 수 있다. ‘신영웅 패키지’에서 게임 아이템(+8무기 아이템, +5 방어구 아이템, 장신구 아이템 등)과 아이템 슬롯(Slot) 확장권 등을 얻는다.

챌린지 서버 및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리니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