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9일(수), 190번째 신규용병 ‘쿵푸술사’ 공개
동물모습을 형상화한 무술 공격이 특징
업데이트 기념 다양한 이벤트 실시

㈜위메이드엔터테인먼트(대표 장현국)에서 서비스하는 인기 대전 액션 온라인게임 <로스트사가>가 오늘(19일) 신규용병 ‘쿵푸술사’를 공개했다.

이번에 공개된 ‘쿵푸술사’는 190번째 신규 용병으로 뱀, 표범 등 다양한 동물 자세를 본뜬 무술로 공격을 가하는 레어용병이다.

특히, 연속으로 공격하는 ‘용의 자세’, 상대를 내려찍어 날려버리는 ‘쳐내기’, 발로 차서 밀어내는 ‘밀쳐내기’, 최대 3번까지 점프 공격이 가능한 ‘날아치기’ 등 무자비한 공격 기술을 선보인다.

<로스트사가>는 신규용병 업데이트를 기념해 오늘(19일)부터 26일(수)까지 이용자들을 위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 동안 접속 시간 및 전투 시간에 따라 ‘원데이 버닝패키지’, ‘레어영구장비보급’ 등 다양한 아이템 중 1개를 획득할 수 있는 ‘K의 바캉스 캐리어’와 ‘차원조각’을 얻을 수 있다.

이와 함께 주말에는 특정 접속 시간을 달성하면 ‘바캉스 코인’을 선물하고 개수에 따라 ‘레어장비 선택권’, ‘여름메달 합성기’ 등 푸짐한 아이템과 교환할 수 있다.

 주말 동안 오픈 되는 비밀상점을 통해 ‘레어용병 소환서’, 유니크 장비 조합기’ 등을 만나볼 수 있다.

<로스트사가>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로스트사가 공식 홈페이지: www.lostsaga.com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