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랜드 오픈 2주년 기념, 인기 아이템 특가 판매 등 이벤트 시작

㈜펄어비스(대표 정경인)가 개발하고 글로벌 멀티플랫폼 게임 기업 ㈜카카오게임즈(각자대표 남궁훈, 조계현)에서 서비스 중인 MMORPG <검은사막>이 14일(금), 신규 캐릭터 '미스틱(MYSTIC)'의 업데이트를 예고했다.

올 여름 중 정식 출시될 <검은사막>의 15번째 캐릭터 ‘미스틱’은 지난 6월부터 실시 중인 여름 맞이 대규모 업데이트 ‘어메이징 어드벤처’의 일환으로 마련됐다. <검은사막>은 ‘어메이징 어드벤처’ 업데이트를 통해 ‘카마실비아 파트2’, ‘슐츠 근위대 주둔지’, ‘야만의 균열’, ‘테르미안 워터파크’ 등의 신규 콘텐츠를 연이어 선보여 왔다.

카카오게임즈는 ‘미스틱’ 관련 정보를 순차적으로 공개할 계획이다. 그리고 출시에 앞서, 이달 26일(수) 자정까지 <검은사막> 홈페이지에서 업데이트 알림을 신청하는 이용자 전원에게 ‘봉인된 전투의 서(7일)’, ‘카마실브의 축복(7일)’, ‘금괴 100G(1,000만 은화)’ 등의 특별 보상을 받을 수 있는 쿠폰을 지급한다.

한편, <검은사막>은 7월 23일(일) 그랜드 오픈 2주년을 앞두고 다채로운 기념 이벤트를 시작했다. 먼저, 게임 내 월드 전역에서 사냥, 채집, 낚시를 통해 ‘검은’, ‘사막’ 글자를 수집한 뒤 조합함으로써 ‘크자카의 봉인된 무기 상자’, ‘오우거의 반지’, ‘바실리스크의 허리띠’ 등의 아이템이 들어있는 선물 상자를 획득할 수 있는 이벤트를 오는 8월 3일(목)까지 진행한다.

이와 함께, 8월 3일(목)까지 마일리지 샵과 펄 상점에서 다양한 인기 아이템을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는 이벤트도 마련했다. 대상 아이템은 각 주차 별로 변경된다. 13일(목) 시작한 1주차 이벤트는 이달 7월 20일(목)까지로, 마일리지 샵에서 ‘무게’, ‘가방’ 할인 쿠폰을 판매한다. 그리고, 펄 상점에서는 ‘장인의 기억’ 아이템의 가격을 2펄로 조정하는 동시에 ‘말 기술 변경권’을 한 개 가격으로 두 개를 살 수 있도록 했으며, ‘탑승물’ 카테고리의 아이템을 할인 판매한다. 또, ‘프리미엄 말 외형 변경권’, ‘말 피리’, ‘클리프의 기술 특화 교본’ 등 매일 다른 아이템을 특가 판매한다.

이 밖에도, 8월 31일(목)까지 신규 및 복귀 이용자들에게 풍성한 아이템을 지원하고, 올 연말까지 중형 이상 규모의 길드에 가입한 이용자들에게 접속 보상을 매일 제공한다.

‘미스틱’ 캐릭터 업데이트 알림 신청 이벤트 및 그랜드 오픈 2주년 기념 이벤트, <검은사막> 등에 대한 세부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http://black.game.daum.net)에서 확인 가능하다.

[온라이프]


많이 본 게시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