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는 19일까지 신규 캐릭터 ‘볼프강 슈나이더’ 사전 생성 이벤트 진행
무기 등 소환 가능한 ‘책’ 주무기로 사용, 적에게 강력한 마법 공격
캐릭터 사전 생성 시 풍성한 아이템 들어있는 ‘볼프강 얼리버드 상자’ 선물

㈜넥슨(대표 박지원)은 13일 나딕게임즈(대표 이선주)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신개념 액션 MORPG ‘클로저스(CLOSERS)’의 신규 캐릭터 ‘볼프강 슈나이더’ 사전 생성 이벤트를 진행한다.

‘볼프강 슈나이더’는 ‘검은양팀’과 ‘늑대개팀’에 이어 제3의 진영으로 새롭게 추가된 ‘사냥터지기팀’ 요원으로, 주무기인 ‘책’을 통해 소환수인 ‘차원종의 사념’ 및 무기 등을 소환하여 적에게 강력한 마법 피해를 입히는 것이 특징이다.

넥슨은 오는 19일까지 ‘볼프강 슈나이더’ 캐릭터 사전 생성을 진행하는 유저 전원에게 ‘클로저 엘리트 육성코스 3일 계약권’, ‘물질변환 5일 이용 계약권’, 최신형 칩 랜덤상자’ 등이 모두 들어있는 ‘볼프강 얼리버드 상자’를 선물한다.

이와 함께 게임에 30분 이상 접속한 유저 전원에게 ‘볼프강 액세서리’, ‘부활 캡슐’ 등으로 교환 가능한 ‘사념의 조각’을 매일 지급하고, 피로도 10 이상 소모 던전 및 ‘티어매트 대책실’ 던전 클리어 시 ‘투박한 서적 보관함’, ‘신속 듀얼 회복 캡슐’ 등을 획득할 수 있는 ‘검은 사념의 조각’을 제공한다.

‘클로저스’ 신규 캐릭터 ‘볼프강 슈나이더’ 사전 생성에 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http://closers.nexon.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이프]


많이 본 게시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