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양신의 후예 ‘아그니’의 호쾌한 액션을 확인할 수 있는 신규 애니메이션 영상 공개
6개 지역으로 구성된 신규 대륙 ‘동방 대륙’에 대한 시나리오 오픈 
오는 7월 19일(수) 대규모 여름 업데이트 적용 예정

㈜액토즈소프트(대표 구오하이빈)는 자사의 캐주얼 액션 RPG ‘라테일’에서 여름 대규모 업데이트를 앞두고 신규 직업 ‘아그니’의 애니메이션 영상을 공개했다고 12일 밝혔다.

이번 영상은 호쾌한 액션과 반전 스토리가 돋보이는 애니메이션으로, 태양신의 후예 ‘아그니’가 거대한 무기와 마그마를 사용해 쥬드 왕국을 지키는 내용을 담고 있다. 또한, 신규 직업 ‘아그니’에 대한 세부 스토리와 전투 시스템 및 스킬 등 정보를 함께 오픈했다.

뿐만 아니라, 일곱 명의 초인들이 세력으로 자리잡은 동방 대륙에 얽힌 새로운 시나리오를 공개했다. 특히 동방 대륙에 속한 6개 지역 가운데, 남부 사막의 패자라는 별칭을 가진 쥬드 왕국에 대한 역사와 스토리로 ‘라테일’ 유저들의 모험심을 한층 자극할 예정이다.

이 외에도 새로운 맵 4종과 NPC 7종, 몬스터 등 재미를 더해줄 신규 콘텐츠에 대한 정보를 미리 살펴볼 수 있다.

액토즈소프트는 오는 7월 19일(수) ‘라테일’의 여름 대규모 업데이트를 적용하고, 이를 기념하는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할 계획이다.

오늘 공개된 애니메이션 영상 및 업데이트 예정 콘텐츠에 대한 보다 상세한 내용은 특별 페이지(http://latale.happyoz.com/event/2017/2q_update/index.asp)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이프]


많이 본 게시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