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월 9일 넥슨 아레나에서 여름 대규모 업데이트 공개하는 쇼케이스 개최
7월 4일부터 티켓링크 통해 입장권 판매, 참석자에게 푸짐한 경품 제공
블로그 및 개인 SNS로 행사 내용 공유 시 추첨 통해 행사 초대권 지급 이벤트

㈜넥슨(대표 박지원)은 29일 자사의 온라인게임 ‘마비노기’의 오프라인 행사 ‘2017 마비노기 쇼케이스: 파멸의 부름’ 일정을 공개하고 오는 7월 4일부터 참가자를 모집한다고 밝혔다.

7월 9일 일요일 오후 2시부터 서울 서초구 ‘넥슨 아레나’에서 개최되는 이번 행사에서는 마비노기 여름 대규모 업데이트 내용이 최초로 공개되며, 참가 유저를 위한 다양한 부대행사도 마련된다.

입장권은 7월 4일 화요일 오후 2시부터 티켓링크(http://www.ticketlink.co.kr/product/19722)를 통해 판매하며, 참석 유저 전원에게는 대규모 업데이트 기념 신규 제작 굿즈 2종이 포함된 ‘쇼케이스 기념 굿즈 패키지’와 ‘넥슨캐시’, 다양한 게임 아이템 쿠폰 등을 선물한다.

오는 7월 5일까지 쇼케이스 행사를 블로그 또는 개인 SNS에 공유하고 URL을 마비노기 공식 홈페이지 이벤트 페이지에 댓글로 남기는 유저에게는 추첨을 통해 쇼케이스 초대권(20명)을 제공한다.

넥슨은 행사 당일 오후 3시부터 넥슨 유투브 채널(https://www.youtube.com/user/NEXONKR) 및 마비노기 페이스북 페이지(https://www.facebook.com/nexon.mabinogi)를 통해 업데이트 발표 내용을 생중계한다.

‘2017 마비노기 쇼케이스: 파멸의 부름’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마비노기 공식 홈페이지(http://mabinogi.nexon.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이프]


많이 본 게시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