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최초로 여황제를 주인공으로 한 RPG!
생동감 넘치는 전투경험과 역사상 최고의 미녀를 만나볼 수 있는 ‘미인’ 콘텐츠
걸그룹 ‘I.O.I’출신 '청하'를 홍보모델로 선정

탑게임(배성호 대표)은 자사포털 ‘탑게임’을 통해 서비스 예정인 ‘여황제’의 CBT를 오늘 29일(목)부터 3일동안 진행한다고 밝혔다.

‘여황제’는 작년 말 중국에서 출시되어 2017년 1분기 최고의 흥행을 기록한 웹RPG게임으로, 중국 역사에서 전무후무한 여성 황제 ‘측천무후’를 주인공으로 한 판타지적 스토리를 기반으로 전개된다. 깔끔한 그래픽과 화려한 스킬 효과로 콘솔게임 수준의 타격감을 구현하였으며, 쉴 틈 없이 다양한 콘텐츠는 유저들에게 짜릿한 스릴과 긴장감을 선사한다.

또 ‘여황제’만의 독특한 콘텐츠로 꼽을 수 있는 ‘미인’은 타 게임과의 차별성을 강조한다. 미인의 분노치에 따라 합체를 통해 이뤄지는 전투력 변화는 다양한 변수를 만들어 생동감 넘치는 전투 경험을 제공하고, 역사상 최고의 미녀들이 등장하여 다양한 볼거리도 놓치지 않는다.

그 뿐만 아니라 인기 그룹 ‘I.O.I’ 출신의 여성 가수로 최근 신곡 ‘why don't you know’로 인기몰이를 하고 있는 ‘청하’를 공식 홍보모델로 선정하고, ‘청하’의 게임 홍보사진을 홈페이지를 통해 공개할 예정이다. 관계자에 따르면 “평소 무대에서 최선을 다하는 이미지가 ‘여황제’의 강인한 카리스마와 귀여움에 잘 부합하여 모델로 선정하게 되었다.”며 홍보모델 선정의 이유를 설명했다.

이번 CBT에서는 서버 스트레스와 게임 레벨 난이도를 중심으로 테스트가 진행되며, OBT 전까지 사전 예약하는 모든 유저에게 200만 동전카드, 미인조각-태평20개 등으로 구성된 풍성한 아이템을 지급하는 사전등록 이벤트도 실시한다.

탑게임의 정민수PM은 “틀에 박힌 RPG가 아닌 신박한 RPG를 즐길 수 있을지를 항상 유저 입장에서 고민하며 신작 ‘여황제’를 준비했다."며 "작년 중국 내 흥행 1위 게임 ‘대전신’과 ‘마법왕좌’를 국내 런칭 했고, 이번에 선보이는 ‘여황제’ 역시 중국에서 올해 상반기 최고 흥행작이자 기존 웹RPG와는 비교할 수 없는 게임이라고 자부하는 만큼 철저한 준비로 유저 중심의 서비스를 제공하겠다."고 밝혔다.

이번 CBT는 오늘 6월 29일(목) 오후 3시에 오픈 하여 7월 1일(토) 오후3시에 종료하며, 게임 및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여황제’(http://queen.topgame.kr/)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