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씨소프트(대표 김택진)의 MMORPG(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아이온이 28일 ‘용계 서버’ 사전 예약을 시작한다.

용계 서버는 2010년 처음 공개된 게임 내 ‘용계’ 월드(지역)를 재현한 서버이다. 7월 12일 오픈한다. 이용자는 8월 23일까지 용계 서버에서 게임을 즐길 수 있다. 용계 서버 이용자는 서버가 운영되는 6주 간 매일 5시간씩 무료로 게임을 즐길 수 있다. 이용자는 50레벨로 자동 생성된 캐릭터를 55레벨까지 육성할 수 있다.
 
아이온은 오늘(28일)부터 7월 12일까지 용계 서버 사전 예약을 진행한다. 사전 예약 참가자는 캐릭터명을 선점하고 아이템을 얻을 수 있다. 사전 생성한 캐릭터를 이미지 게시판에 공유한 이용자는 추천 수 등에 따라 게이밍 마우스도 받을 수 있다.
 
엔씨소프트는 8월 23일까지 ‘천하제일 활강대회’ 미니게임 이벤트를 진행한다. ‘천하제일 활강대회’는 아이온 게임 내 최고 활강 실력자를 선발하는 이벤트다. 용계 서버 이용자는 서버 오픈 소식을 SNS 공유하고 미니게임 플레이에 필요한 포인트를 획득할 수 있다. 미니게임 참가자는 누적 활강 기록에 따라 보상 쿠폰을 받는다. 활강왕 순위에서 상위 10명은 게이밍 키보드도 받는다. 

자세한 내용은 아이온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아이온 공식 홈페이지: http://aion.plaync.com/
‘용계 서버’ 사전 예약 신청 및 미니게임 페이지: http://aion.plaync.com/events/2017/170628_flight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