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순한 건설이 목적 아닌 요새 ‘수호’에 중점 맞춰 차별화 모색
주민 고려한 요새 개발, 정탐 요원 등 한 단계 진보된 전략 압권
영웅 모집, 요새 약탈, 글로벌 유저와 랭킹 경쟁전 등 경쟁심 자극

해피유니버스스튜디오즈(대표MA ZHENG)는 자사가 개발하고 서비스하는 모바일 SLG게임 ‘에이지 오브 클랜’의 사전등록을 시작한다고 28일 밝혔다.

‘에이지 오브 클랜’은 미지의 영토에서 자원을 조달해 자신의 요새를 구축하고 부대를 육성, 숨막히는 대규모 전쟁을 펼치는 전략 시뮬레이션 게임이다.

특히 이 게임은 단순히 건설하는 것이 목적이 아닌 요새 ‘수호’에도 중점을 둬 다른 전략 게임과 차별화를 모색했다.

또한 주민들을 고려해 다양한 영지 시설을 점진적으로 건설해야 폭동을 방지할 수 있으며, 타 요새의 정탐 요원도 주의해야 하는 점도 이색적이다.

아울러 요새를 지키기 위해 군대를 지휘할 영웅을 모집하고 호빗 광부, 타이탄 노예, 마법사, 기병 등 군대를 구성할 수 있으며 전투를 거듭할수록 강력해진다.

훈련된 군대를 이끌고 전략 게임의 묘미인 ‘정복’과 ‘약탈’을 즐길 수 있으며, 글로벌 유저들과 경기장, 관문, 전투력, 영예, 연맹 랭킹전을 통해 자웅을 겨룰 수도 있다.

이 밖에 던전 모드 ‘비밀의 지도’에서는 빙설, 케일 황야, 아벨라 평원 등 다양한 환경에서의 전투를 즐길 수 있어 다른 영주의 요새 침략 외에도 색다른 재미를 제공한다.

이번 사전등록에 참여하는 유저들은 정식 출시 이후 5만원 상당의 인게임 아이템을 100% 획득할 수 있다.

정식 출시 시점에는 군단전과 신화급 아이템 등을 추가로 선보일 예정이며, 풍성한 이벤트도 진행할 예정이다.

‘에이지 오브 클랜’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카페와 페이스북 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사전 등록 페이지: http://oc.cdnuniverse.com/aoc/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