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니티 엔진으로 만든 웹 MMORPG
수려한 3D 그래픽과 액션+판타지의 만남

㈜익스프레스게임(대표 김민구)의 PC 기반 게임 포털 ‘엔투게임’이 ㈜녹스게임즈(대표 홍준수)의 신작 '닥사온라인’의 채널링 서비스를 시작한다.

6월 22일부터 엔투게임 회원 누구나 별도의 게임 설치 없이 ‘닥사온라인’ 플레이가 가능하다.

‘닥사온라인’은 액션성과 판타지 요소를 결합시킨 MMORPG(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로, 유니티 3D 엔진을 기반으로 한 수준높은 비주얼을 선보인다.

또한 ▲다른 플레이어와 함께 하는 ‘레이드 보스’, ▲강력한 보스 몬스터를 만날 수 있는 ‘도전의탑’, ▲플레이어 간의 대결 시스템(PVP), ▲장비를 획득하고 파밍할 수 있는 랜덤 속성 장비 시스템 등 방대한 MMORPG 시스템을 녹여내 게임적 완성도를 한층 높였다.

엔투게임은 22일부터 29일까지 7일간, '닥사온라인'을 이용하는 엔투게임 회원에게 게임 캐시를 무료로 제공 할 예정이며, 일정 레벨을 달성 하거나 일정 전투력을 달성하면 푸짐한 선물을 제공하는 등 다채로운 이벤트를 진행한다.

엔투게임의 김민구 대표는 “닥사온라인은 국내에 소개된 역대 웹게임 중 단연 최고의 비주얼 퀄리티와 방대한 MMORPG 시스템을 완성도 있게 녹여낸 웰메이드 MMORPG”라 평가하며 성공을 자신했다.

‘닥사온라인’에 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엔투게임 홈페이지(www.ntogame.com)에서 확인 가능하다.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