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국지 웹 전략 시뮬레이션 삼국정벌, 봄날소프트 서비스 예정
컨셉 공개 티저 사이트 오픈 및 사전모집 실시
사전모집 이벤트 참여시 문화상품권, 게임 캐쉬 추첨 지급

(주)봄날소프트(BomnalSoft)는 신개념 삼국지 웹 전략 시뮬레이션 <삼국정벌>의 티저 사이트를 오픈하고 사전등록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금일(21일) 밝혔다.

<심국정벌>은 특성이 다른 삼국지 명장들을 중심으로 다수의 군단 편성 후 각각의 군단을 여러 지역에 동시 공격 시키거나 주요 거점 한 곳을 집중 방어하는 국가 차원의 거시적 전략, 상성을 가진 장수, 병사, 병기의 조합을 통해 진형을 자유롭게 설정하는 진법 전략의 재미를 동시에 느낄 수 있는 새로운 게임이다.

또한, 턴제 전투가 아닌 전면전으로 진행되는 대규모 리얼 전투는 한편의 영화를 보는 듯한 즐거움을 선사하며, 전투시 명장들이 가진 고유 필살 능력은 유저가 직접 실시간으로 컨트롤 할 수도 있어 전투 참여의 몰입도를 극대화 시켜준다.

금번 <삼국정벌> 사전모집을 기념하여 특별한 이벤트도 실시된다. 사전모집자 중 추첨을 통해 현물 경품인 문화상품권, 정식오픈시 사용가능한 게임머니 등 다양한 선물을 증정한다.

봄날소프트의 정현철 PM은 "각각 다른 능력을 가진 여러 군단을 동시에 진두 지휘하다 보면 정말 황제가 된 듯한 느낌을 받을 수 있다"라며, "이번 사전모집에 많은 참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이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삼국정벌> 홈페이지(http://sz.bomgames.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