석빙고 던전 플레이하면 푸짐한 보상 지급
능력치 성장을 도와주는 천상지보 아이템 증정

㈜네오위즈(대표 이기원)는 계열사 ㈜네오위즈온스튜디오(대표 이광표)가 개발한 MMORPG(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신 천상비’에서 서비스 16주년 기념 ‘아주 특별한 석빙고’ 이벤트를 오픈했다고 9일 밝혔다.

게임 내 낙양성 중앙 경비병 NPC를 통해 석빙고 던전에 입장하면 참여가 가능한 ‘아주 특별한 석빙고’ 이벤트는 지난 5월부터 진행 중인 16주년 대규모 이벤트와 함께 진행할 수 있다. 던전은 총 4개 실로 구분되며, 각 실에 입장을 위해서는 실마다 정해진 명호를 가지고 있어야 한다. 던전에서 빙노 몬스터와 석빙고 수호자를 사냥하면, 투혼 포인트, 석빙고결정, 은전 등 석빙고 상점에서 사용할 수 있는 재화를 보상으로 지급한다.

획득한 보상은 석빙고 상점에서 강신공, 강화흡신공, 난조, 단축부, 봉황, 잠재능력부 환영비단, 흑혈공 등 게임 내에서 유용하게 사용되는 아이템으로 교환할 수 있다.

이와 함께 16주년 이벤트에 참여하거나 석빙고 수호자를 처치해 획득한 증표를 16개 모아 정해진 NPC(낙양성 왕대협)에게 반납하면, 천상지보 아이템을 지급한다. 천상지보는 캐릭터에 장착 시 진(眞)천상기공 무공을 습득할 수 있어 캐릭터의 빠른 성장을 도와준다.

오는 6월 29일까지 진행되는 ‘아주 특별한 석빙고’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신 천상비’ 공식 홈페이지(www.1003b.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