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레이 스타일 결정하는 영웅 별 특성과 개발 과정 설명
개발팀이 팬들 질문에 직접 답하며 개발 과정과 팁 소개

워게이밍(대표 빅터 키슬리)은 크리에이티브 어셈블리(Creative Assembly)와의 전략적 제휴를 통해 개발 중인 역사 배경 무료 팀 전략 게임 '토탈 워: 아레나(Total War: ARENA)'의 영웅 시스템을 소개하는 개발자 일지 영상(https://youtu.be/7n3fTm5hAGc)을 공개했다.

이번 영상에서는 크리에이티브 어셈블리의 개발진이 ‘토탈 워: 아레나’에서 플레이어들이 선택할 수 있는 영웅들의 특징과 역사적 고증을 거쳐 해당 영웅을 개발해 낸 과정을 설명해 주고 있다.

‘토탈 워: 아레나’에 영웅으로 등장하는 전설적인 인물은 모두 고유한 특성을 지니고 있어서 어떤 영웅을 선택하느냐에 따라 플레이 스타일이 확연히 달라진다. 또한 개별 전투의 진행에 있어서도 차이를 만들어 내기 때문에 전략적 선택의 폭이 넓어져 풍부한 플레이를 즐길 수 있게 해 준다.

이번 영상은 워게이밍 내부 영상 제작팀인 '워게이밍TV'의 인터내셔널 프로젝트 팀장인 루크 넬러(Luke Kneller)의 사회로, 개발팀이 팬들로부터 받은 질문에 답하는 질의응답 형태로 진행됐다.

'토탈 워: 아레나’는 ‘크리에이티브 어셈블리’와 '워게이밍 얼라이언스’의 파트너십을 통해 양사의 풍부한 개발 경험이 집약되어 개발되고 있는 타이틀로, ‘토탈 워’ 시리즈의 하드코어 팬 뿐 아니라 새로운 플레이어들에게도 박진감 넘치는 전략 전투의 재미를 선사할 예정이다.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