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펄어비스(대표 정경인)가 개발하고 글로벌 멀티플랫폼 게임 기업 ㈜카카오게임즈(각자대표 남궁훈, 조계현)에서 서비스 중인 MMORPG <검은사막>이 25일(목), ‘격투가(Striker)’ 캐릭터의 각성 무기 ‘투신갑’을 업데이트했다.

‘격투가’는 올 4월 업데이트된 <검은사막>의 14번째 캐릭터로, 매력적인 외모와 권법에 길거리 싸움 기술을 접목시킨 환상적인 액션 스타일을 통해 큰 사랑을 받고 있다.

이번에 선보인 ‘투신갑’은 양팔을 감싸는 형태의 거대한 금빛 무기로, ‘격투가’ 56레벨 달성 후 총 7개의 각성 의뢰를 모두 완료함으로써 가질 수 있다. ‘투신갑’을 장착한 ‘격투가’는 한층 더 강력한 힘을 갖게 되며, ‘연옥 떨구기’, ‘나락붕괴’, ‘굶주린 맹수’ 등 막강한 각성 기술도 구사한다. 특히, 특정 기술을 사용할 경우 기운이 실체화된 ‘복혼분신’과 함께 박진감 넘치는 전투를 펼칠 수도 있다.

이용자들은 전투 영상(https://youtu.be/RMMWqHNRR04)을 통해 각성 무기의 다양한 모습을 만나볼 수 있다.

<검은사막>은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6월 15일(목)까지 ‘투신갑’을 획득하는 이용자들 중 일부 인원을 뽑아 ‘문화 상품권’을 지급한다. 또, 새롭게 출시한 ‘나락화’ 의상을 6월 8일(목)까지 할인 판매하고, 구매자들을 대상으로 추첨을 진행해 ‘문화 상품권’을 선물한다.

각성 무기 업데이트 및 기념 이벤트, <검은사막> 등에 대한 세부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http://black.game.daum.net)에서 확인 가능하다.

[온라이프]


많이 본 게시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