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360 랭킹1위, YY최고게임상 웹MMORPG <바람의전사> 공식 홈페이지 오픈 
18일(목)부터 2일간 회원가입만 하면 누구나 테스트 참여 가능
정식 오픈 시 사용 가능한 황금머니 및 아이템 경품 이벤트 실시

봄날소프트(BomnalSoft)는 판타지 웹MMORPG <바람의전사>의 공식 홈페이지를 열고 18일(목)부터 19일(금)까지 2일간 클로즈베타 테스트(이하 CBT)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바람의전사>는 레벨에 따라 끊임없이 펼쳐지는 대규모 컨텐츠와 높은 디테일 완성도가 강점으로 인정 받으며, 중국 현지에서 최고게임상 및 유저인기상을 동시에 수상한 검증된 흥행작으로, 천상 지상 해상을 자유롭게 넘나들며 다양한 캐릭터로의 강렬한 변신은 지금껏 맛보지 못한 색다른 전투의 재미를 선사한다.

이외에도 폭풍처럼 몰아치는 시원한 타격감, 전략게임에서나 볼 수 있는 대규모 국가 영토전, 깔끔하고 화려한 고퀄리티 그래픽은 게임의 완성도와 몰입감을 더욱 높여준다

<바람의전사>는 CBT를 기념한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한다. 3,000황금을 지급하는 '버그는 잡아야 제맛', 탈 것 강화석을 주는 '바람의전사 응원', 그리고 10배 경험치단을 선물하는 ‘후기이벤트’등 정식 오픈 시 바로 사용 가능한 고급 아이템을 경품으로 지급한다.

<바람의전사> CBT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http://bj.bomgames.com)에서 확인 할 수 있다.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