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월 ‘아르샤의 창’ 이벤트 참가자 모집 중

㈜펄어비스(대표 정경인)가 개발하고 ㈜카카오게임즈(각자대표 남궁훈, 조계현)에서 서비스 중인 MMORPG <검은사막>이 ‘샤카투의 인장을 잡아라’ 등 다채로운 이벤트를 시작했다.

먼저, ‘샤카투의 인장을 잡아라’ 이벤트는 오는 5월 18일(목)까지 열린다. 이를 통해, <검은사막>은 5월 18일(목)까지 게임 접속 보상으로, ‘단델리온 무기 상자’, ‘8세대 말’, ‘광: 오우거의 반지’ 등 희귀 아이템으로 교환할 수 있는 ‘샤카투의 인장’을 비롯해, ‘고급 액세서리 상자’, ‘발크스의 조언(25~35)’ 등을 지급한다. 이와 함께, 이달 27일(목)까지 게임 내 곳곳에서 ‘거위 알’을 모으는 ‘플롱도르 이야기’ 의뢰를 완료하는 이용자들에게 ‘크자카의 봉인된 무기 상자’, ‘누베르의 봉인된 보조 무기 상자’, ‘오우거의 반지’ 등의 아이템이 들어있는 ‘신비로운 금빛알’ 한 개와 ‘공헌도 80’을 제공한다.

그리고, <검은사막>은 4월 ‘아르샤의 창’ 이벤트에 참가할 이용자를 모집한다. 이번 이벤트는 4월 22일(토) 예선과 23일(일) 본선으로 나눠 열리며, 게임 방송 플랫폼 ‘트위치TV’ 내 <검은사막> 채널(www.twitch.tv/blackdesert_kr)을 통해 생중계될 예정이다. 참가를 희망하는 이용자들은 2인으로 팀을 구성한 뒤, 이달 16일(일)까지 공식 홈페이지에서 신청하면 된다.

각종 이벤트와 <검은사막>에 대한 세부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http://black.game.daum.net)에서 확인 가능하다.

[온라이프]